Thursday, August 4, 2016

Explosive_stock_trading_strategies_pdf_free_download






+

옵션 거래 과정 - 에서 프로 시스템 옵션 코스 무역 : 옌스 영리한 제목 : Re :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무역의 다른 방법에 - 신뢰와 무역 내가 당신에게 내가 싫어 뭔가를 말해 보자, 하고 나는 당신에게 내가 사랑하는 무언가를 말할 것이다. 나는 좋은 사람들이 주식 시장에서 돈을 잃고보고 싫어. 아무도 돈을 잃고 좋아한다. 나는 거기 그 일을했습니다. 나는 현재 재무 가치의 많은 것을 잃고 사람들의 수백만에 대한 연민이 왜 아마도 그에요. 사람들은 자신의 주식 포트폴리오의 손실로 인해 신 경제에 일자리를 잃고, 자신의 401K의 손실, 그냥 일반적으로 월 스트리트에 의해 볼기를 얻고있다. 결과는 일반 사용자를위한 전형적인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필수 면책 조항) 불행하게도, 나는 t 피할 재정 손실을 도울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을 플레이하는 방법의 단지 부분이야. 누군가는 항상 돈을 잃을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스스로 돕는하고자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를 읽고 여기에 다시 때문에 그리고, 그것은 다른 말로하면, 누군가가 항상 당신과 일을 내가 그들의 삶에서 성공을 달성하기 위해 사람들이 힘을 실어 러브 러브을 수있는 돈을 잃게 될하지만, 아무튼 T 즉 :-) 포함 . 그래서 나는 당신을 위해 무역 프로 시스템을 만들기 위해 나를 동기 부여를 어떻게이 사랑과 증오가 있다고 생각한다. 이 시스템이 다른 사람에 의해 진행되는 것을 발견 할 수는 없을 것이다, 그것은 절대적으로 크게 일반 사용자를위한 전형적인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더 나은 결과를 위해 당신의 인생을 바꿀 수있는 잠재력을 가지고있다. 그 과정에 대해이며, 도 내 스타일이 무엇인지 아니다 있기 때문에 (필수 면책 조항) 그러나, 나는 당신에게 과대 광고의 무리를 공급하지 않을거야. 이것은 내가이 프로그램은 단지 지난 몇 주에 임신하여 판매하는 제품으로 포장되지 않았 음을 알고 싶다면, 먼저 제작에 20 년이되었습니다. 이 과정은 결과와 생각, 계획, 학습과 당신이받을 자료를 연습 20 년의 최고점이다. 그것은 t이 시장이 무엇을 중요한가 아무튼. 당신은 그것을위한 준비가 될 것 다시. 당신은 내가 지금 당신을 말할 것이다 신뢰 무역 것입니다. 내 거래 시스템은 내가 진짜 사업으로 거래를 취급 도박되지 않습니다. 사실, 나는 t 심지어 자신을 전통적인 의미의 투자자 또는 투기꾼 또는 상인이라고 생각 돈. 진실은, 이 정확히 내 자신을 참조하는 방법이다 : 나는 기업가입니다. 기업가로서 나는 시장에서 기회를 추구뿐만 아니라 내 투자에서 가장 높은 수익을 생성하는 활동을 구입 및 판매에 종사하고 단지 내 위험을 관리 할 수​​ 있습니다. 내 제품은 옵션과 주식입니다. 내가 구입하고 돈을 벌기 위해 그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모든 기업은 구입하고 돈을 벌기 위해 판매 - 난 그냥 주식과 옵션으로 그것을 할. 모든 좋은 기업이 숫자와 비율에 따라 관리 - 나는 같은 일을 - 나는 기회를 만들 제외하고 내가 너무 할 - 나는 모든 기업이 이익을 계획하고 가능한 투자 수익 (ROI)에 가장 큰 수익 기회를 만들 숫자에 의해 관리 마진 (ROM)에 가장 큰 수익. 나는 내 최대 이익이 나는 거래를 배치하기 전에 될 것 정확히 알고있다. 나는 t 추측 또는 추측 돈 - 나는 계획을 가지고있다. 필요한 경우 다음 나는 단순히 (월) 거래 사이클의 끝에서 내 이익을 수익성 유지 또는 스마트 리스크 관리 공예를 통해 내 손실을 절감하고 수집하기 위해 내 위치를 조정, 위치를 관리합니다. 결과는 일반 사용자를위한 전형적인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필수 면책 조항) 이것은 사업이다. 시장은 이동 및 경제 변화도있다. 내 시스템은 항상이 사업은 변경하지 않습니다 작동합니다. 당신이 그들을 배울 일단 원칙은 영원히 당신입니다. 이러한 내용과 당신의 자녀와 손자에게 물려 수 있습니다. 기본 원칙은 절대 변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이 사업의 기본은 변경하지 않습니다. 나는 상록 비즈니스를 호출하는 이유에요. 프랜차이즈 또는 소비자 또는 기업 간 시장의 다른 유형과 달리 주식과 옵션 시장은 수백 년 동안 주변되었습니다. 그리고, 시장 이동 여러가지로 변화에도 원리 지난 200 년간 동일한왔다. 어떻게 내가 년 1.5 버는 돈을 시장에 앉아 작은 여분의 현금을 찾기 위해 일일 일어났다 어느 날 주식과 옵션이 사업을 시작하는 방법을 발견했다. 그 다음 해는 3을 획득했다. 와우 - 3 년. 내 돈이 더 생산성 사용을 받아야한다고 생각 나는에 투자 프랜차이즈 기회와 다른 기업의 모든 종류를 조사하기 시작하지만 그들은 모두 하나의 단점이 있었다 -. 금융 투자는 큰했지만 그렇게 시간을 투자했다. 뭔가 정말 t 넷의 아버지로이 바랬다 -. 구매 및 사업으로 주식과 옵션을 판매하는 - 그래서 히트 또는 미스 거래의 년 후에 나는 약 2 년 반 전에 실제 비즈니스로 거래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했다. 나는 그것을 할 수 있다면 t 알고 didn를하지만, 생각이 날 흥미. 나는 사람을 알고 곳은 시장에서 좋은 수익을하고 있었고, 난 그들을 찾아 그들이 아는 모든 것을 배울 내 자신에 그것을 만들하기로 결정했다. 나는 사업으로 내 거래를 실행하기로 결정했다. 기회, 수요와 공급, 시장 역학보고 및 고체 사업 기초를 기반으로 내 사업을 관리하는 것을 의미하지 도박꾼으로, 그 : 이익, 오버 헤드 감소, 비용 및 투자 수익. 모든 사업과 마찬가지로 내 유일한 관심사는 내가 이익에 판매 할 수있는 일 살이었다 - 이익 마진의 부족과 함께 너무 내 비용 (작은 있지만) 일관성과 신뢰성을 소득으로 나를 떠나고 덮여 있었다 그. 거래의 사업은 이러한 장점을 모두 가지고있다. 난 시스템을 알고 나면, 나는 하루에 15 분이 사업을 관리 이하의 결과는 일반 사용자를위한 전형적인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모든 완벽한 사업의 자질 시장을 기반으로 사업을 만드는 문제가 (필수 고지 사항)는 그들이 지속적으로 변화하고 아시다시피 많은 위험이처럼 시장이 일일 가서 보이는 것입니다 다음 아래 정말 시장이 될지는 어떤 방법으로 혼동하고, 내가 돈을 잃어 버리는 아이디어를 싫어하기 때문에 그것이 내가 돈을했다라고 생각하는 방법이야 때문에 시장의 방향에 노력했다. 나는 기술적 분석에서 정말 좋은, 정말 얻었다. 나는 그것이 이익의 열쇠를 개최 생각했다. 내가 시장이 향하는 곳 말할 수 있다면 바로 내가 모든 파도와 촛불 스틱, MACD, ADX, CCI, 볼린저 밴드와 피보나치와 차트 패턴의 수백에 대해 배운, 돈을 벌기 쉬운 것입니다. 그리고 난 솔직히 시장의 미래에 대해 뭔가를 알고 있다고 생각, 기술적 지표 목발처럼 - 그들은 단지 지원하고 거래 아이디어가 이미 당신의 마음에 형성의 유효성을 검사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들은 당신이 더 나은 상인이되거나 시장의 현실을보고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지원, 저항 추세선 : 당신이 사업을 실행하는 데 필요한 만 3 기술 지표가 있습니다. 그게 다에요. 우리는 간단하게. 간단한 나에게 돈을합니다. 결과는 일반 사용자를위한 전형적인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필수 고지 사항) 나는 모든 상인의 TOP 1 내가 처음 시작에 도착했을 때하려고 노력 것의 정반대을 발견 (시장 예측). 사실이다. 최고 상인은 그들이 단지 위험을 관리 시장을 예측하려고하지 마십시오. 엘리트 상인의 대부분은 시장이 위 또는 아래로가는 경우 t 상관 돈 - 그들은 돈 어느 쪽이든합니다. 그들은 드물게 차트를 사용합니다. 모든 최고 상인 수행은 위험을 관리하고 시장의 유일한 진리를 활용이다 - 시장의 유일한 절대 진리. 주식에 대한 하나의 절대 진실이 있음 : 1) 모든 주식 가격 변동. 모든 옵션은 가격 변동, 2) 모든 옵션이 만료 1) : 옵션의 두 절대 진리가있다. 최고 상인은 시장의 유일한 진리이기 때문에이 규칙을 존중하는 법을 배워야. 당신은 다른 진리가 있다고 생각하지만 t-- 당신이이 규칙을 외부 시장에 대해 듣고 모든 소문, 의견, 논평, 심지어 완전한 환상이 때로 믿을 수 있습니다. 물론 나는 그들이 너무 강력하기 때문에 최고 상인이이 규칙을 존중 그래서 t 그렇게 생각 돈, 그들은 당신이 마리아 Bartiromo 말을 상상할 수보고 아무것도 때문에 CNBC에 사람도이 두 규칙을 언급들을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그들을 잘라하는 데 도움이 시장의 노이즈를 통해. 그런 그들을 활용하기 위해 이러한 규칙 주위에 자신의 무역 사업을 설계. 때때로 이하 - - 하루 그들이 그것을 뛰어 단순히 숫자로 사업을 관리하고 기회를 참조하면, 나를 위해 그것을 15 분 정도 걸립니다. 당신이 솔직히 할 수 있습니다 얼마나, 당신의 수도, 배울 수있는 능력, 그리고이 사업에서 규율을 유지하는 능력에 달려있다. 돈이 t 당신이 당신의 투자 사업을 시작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염려 (내가 투자 할 수있는 돈의 상당한 양을했다하더라도, 나는 내가이 사업을 배울 수 소량의 광산을 시작했다). 그냥 기술을 배우고 당신의 이익을 재투자 - 그들은 빠르게 성장할 것입니다. 결과는 일반 사용자를위한 전형적인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신뢰를 파괴 할 수있는 시장에서 돈을 잃은 적이있는 경우 (필수 면책 조항) 당신은 당신의 자신감을 상실하게한다. 대신 무엇을 추측하여 이익을 기대, 당신은 계획을 가지고거야 때문에 내 시스템은 다시 100 안심하고 거래 할 수 있습니다. 나는이 편지의 상단에 말을 기억하십시오. 이 과대 광고에 대해 없습니다. 나는 t 당신은 내가 당신과 함께 공유려고하고 정보를 사용 버리는 방법을 알 수 있기 때문에이 사업으로 돈을 벌 보장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내리는 결정 : 투자 사업에 여러분의 성공은 한 가지에 달려있다. 당신이 올바른 결정을 내릴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우수한 지식을 갖는 것입니다. 당신이 정말로 돈을 벌 방법을 이해하면 총 안심하고 거래 할 것이다. 그게 내가 당신을 위해 할 수있는 일이야 나는 그것을 가볍게, 그건 사실이야 말을하지 않습니다. 또한, 사용자가 동영상을 볼 경우, 그래서 내가 SEC에 등록 된 투자 고문하지 오전 내가 CFP (공인 재무 설계사)하지이기 때문에 당신에게 공식 투자 조언을 줄 수없고, 당신이 날 제발 특정 ETF 또는 주식 거래를 참조하십시오 추천으로 해석하지. 나는 내가 정확히 무엇을 보여줄 수 있고, 내가 어떻게해야. 당신 : 난 당신에게 내가이 사업에 대해 알고하지만 당신은 당신의 돈을 만들어 실제 결정이 한 사람에게 달려 거의 모든 것을 가르 칠 것이다. 그래도 난 확신의 높은 수준을 알 수 있습니다 - 당신과 함께 무엇을 공유 당신을 말할 것이다 아무도 없다. 아무도. 당신은 최고 무역 세미나에 참석하기 위해 5,0​​00 이상을 지불 할 수, 당신은 여전히​​ t 내가 5,000 높은 수준에 가서 당신을 가르 칠려고하고 무엇을 배울 원, 슈퍼 고급 세미나 작년에 25 년 경력의 베테랑으로 넣어 - 전 바닥 CBOE의 옵션에서 상인과 시장 메이커. 나는 3,000 비용 전에 다른 이년에 가서 나는 그것에서 하나의 팁을 얻었다 - 재고가있는 경우 확인하는 방법. 그것을 나는 당신이 내가이 세미나의에서 배운 것을 날려 가르 칠려고하고 무엇 3,000 달러였다에는 농담하지 않습니다. 농담이 아냐. 사실, 진실, 그들은 거의 내 돈을 낭비했다 말할 거라고. 그것은 대부분 그들이 시작했을 당시보다 실용적인 측면에서 더 좋은 오프 참석자가 남아 있지 이론이었다 - 나는 그들이 약간의 도움을했지만 그들이 제시하는 지식의 실용적인 응용 프로그램이 부족 거의 때문에 말한다. 이 과정은 실제 거래입니다. 정말 작품과 매우 소수의 사람 (심지어 전문가) 방법이 작업을 수행하는 사람을 가르칩니다. 나는 프로의 몇 가지 얘기를했습니다 때문에 사실이 알고, 그리고 하나 그들은 t는이 시스템을 알고 돈,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그것을 인정하려하지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안과 밖이 물건을 알고있는 몇 사람은 (한 사람이 종류의이 교육하고, 다른 사람이 전혀 가르치는되지 않음)이 있습니다. 나는 그들을 발견이고 나는 그것을 파악하고 그들이 나에게 무엇을 기반으로하는 시스템과 함께 올 때까지 자신의 뇌를 들었다. 그들 대부분은 t는 심지어 그들이 그들에 본능처럼이야 그들이 t가 단계별로 일관된 방법으로 무슨 짓을 표현 나오지 않았어 do-​​- 무엇인지 설명하는 방법을 알고 didn를, 그래서 난 정말 그들을 밖으로 끌어했다. 그리고 나는 내가 배운 것을 함께 넣어 누구나 따라 할 수있는 완벽한 비즈니스 시스템을 함께했다. 그리고 15 분 하루는 당신이 필요로하는 모든 것입니다 - 그냥 내가 얼마나 수익성이 쉽게 그것이 실행하는 당신을 놀라게 할 생각 말할 것이다. 이 풀 타임 사업을하려는 경우 반면에, - 당신은 당신이이 사업에 헌신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이 있으면 더 많은 돈을 벌 수있는 많은 기회가있다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이 코스를 수강하는 사람의 오른쪽 종류를 다시 경우의 보자 : 당신이 투자자로 시장에서 적이 당신은 그들이 당신이 혼란 있습니까 너무 위험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당신이 시장에서 멀리 마십시오 결과에 실망 기술 및 기본적인 분석은이 시장이 가고있는 방향 추측 중지하고 사업이 번호로 귀하의 비즈니스를 관리하는 생각이 당신에게 의미가 거래 주식과 옵션 등의 아이디어를합니까 만들 않는 거래에 대한 전문적인 접근을 하시겠습니까 위의 질문 중 하나 이상에 YES를 응답 한 경우 실제 사업은 당신에게 좋은 소리, 나는 당신이이 교육에 대한 좋은 후보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당신은 전체 과정에 대한 전체 액세스 권한을 얻기에서 단 몇 초 거리에 다시. 주문 지금 당신은 그래서 지금은 그냥 과정 상 상여의 500.00 가치 이상 추가했습니다, 거래 성공 좋아하는 당신의 방법에있을 것이다. 과정 자체가 쉽게 가치가 수천 것을 고려. 심지어 보너스 내가 1000.00에서 과정을 가격하기로 결정, 500 이상의 가치가있다. 난 당신이 전체 패키지의 매우 공정하고 합리적인 가격이야 동의를 바랍니다. 그러나, 나는 경제가 가장이 정보를 필요로하는 사람들의 많은 하드 타격을 한 것을 알고있다. 따라서, 당신이 오늘 회원이 될 수 있도록 가능한 쉽게 만들고 싶어. 당신이 오늘 주문하면 대신 1000.00의 정상 가격에, 나는 미친 닌자처럼 가격을 대폭 내 렸습니다 있어요. 당신을 위해 전체 프로그램에 대한 완벽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만 87 그러나 이것은 제한된 시간 제공입니다. 내가 아래에 설명하는 바와 같이, 난 정말이 프로그램에 허용 구성원의 수를 제한해야하고, 너무 오랫동안 너무 싸게 판매하는 경우, 그것은 너무 빨리 채울 것이며, 내가 새로운 고객의 질문에 정신이 될 것이다. 즉, 미스 프린트가 아니다. 나는 NO 87 당신은 t이 모든 자료를 얻을 수있는 돈의 전체 과정과 보너스에 대한 한 번에 지불입니다 재청구가있을 것입니다 만 (87)이 잠재적으로 삶을 변화시키는 프로그램으로 당신에게 전체 액세스 권한을 부여 않을거야. 오늘 주문하면 즉시 전체 일을 얻을 것이다. 또한, 나는 더 상위 상품 구매 유도가 없음을 알 수 있도록합니다. 방금 과정을 완료하기 위해 구매해야 뭔가가 아니거나. 당신은 전체 과정을 얻고있다. 당신은 t이 같은 기회를 다시 참조 원. 사실로. 당신은 t도 절반이 좋은 참조했다. 그리고 그것은 매우 흥미로운 위치에 당신을두고. 데일리 시장의 장점 교육 비디오 (PLUS 100 OVER하는 동영상에 즉시 액세스)의 30 일 평가판은 매일 시장 리뷰 당신이 바로 그 트랙과 최고의 거래 매일 만드는 다시 확인하는 것이 매우 도움이됩니다. 이 독점적 인 상여 제안에 가입 할 때, 당신은 (이것은 97 값) 만 9.95에 대한 우리의 매일 시장의 장점 30 일을 받게됩니다. 이는 시장에서의 현재의 변동성을 고려하여 특히 유용하다. 정말 당신이 내 매일 시장 분석을 볼 수있는 신뢰의 추가 후원을주고, 우리가 만들고있는 거래 정확히 무엇을 볼 수 있습니다. 내가 그들을 발견으로 매일 교육 비디오에서 나는 당신과 함께 새로운 기술을 공유합니다. 하지 말아야 할 것, 시장 상황, 당신의 위치로 파고 당신은 당신의 숫자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이해하도록. 시장 동향 및 훨씬 더의 현재 상태. 기본적으로 내가 시장에서 매일 매일을 모든 것을 볼 것이다. 내가 위치를 전략을 내 포트폴리오와이 사업에 대한 몇 가지 깊은 생각을 같이 내가 큰 소리로 생각들을 것이다. 지금 주문하면 멤버 지역에서이 독점 보너스 제공을위한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 할 수있을 것이다. 중요 :이 서비스는 면책 조항을 작업하기 위해 무역 프로 시스템을위한 필수 선택되지 않고 :이 서비스는 교육 목적으로 만 제공되며 권유도 구입 제안도 / 옵션, 선물 또는 유가 증권을 판매. 당신은 당신은 완전한 시스템 / 모듈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회원 영역에 즉시 무제한 24 시간 액세스를 얻을 것이다. 그것은 3am에 90 수익 거래를 S 또는 경우에 당신은 어떤 다른 이유로 t 만족 때로 믿을 경우. 단순히 날로부터 60 일 이내에 알려 주시면 구매의 100을 환불 것이다. 이 저널 투자 전략의 저널에 대한 질문 없음 질문의 대상 장치 및 방법 모두에서 접근을 넘어 잘가는 현대 투자 전략의 엄격한 치료에 전념하지 않습니다. 학술, 사이드 구매 및 판매 측 연구의 균형 표현을 제공, 저널은 한 손으로 학계와 업계의 고유 한 넥서스를 달성, 연구자와 실무자 사이에 아이디어의 교차 수분을 촉진하고, 이론 및이에 모델을 적용 다른. 저널은 깊이있는 연구 논문뿐만 아니라 기술 및 시장 주제에 대한 토론 기사를 포함, 현대 투자 전략을 이해하고 구현하기 위해 실용적이고 최첨단 연구와 글로벌 투자 커뮤니티에 장착하는 것을 목표로하고있다. 기본 전략 : 중요한 현대 투자 전략, 기술 및 관리에 중점을두고, 저널은 다음과 같은 분야에 논문을 고려한다. 기본적인 매크로, 기본 자본 또는 신용 선택 상대 가치 전략을 포함. 관련 증권, 바닐라 및 파생 상품 전술 전략 모두의 상대 평가에서의 추정 및 투자. 전략의 예측을 기반으로, 그리고에 투자, 이러한 모멘텀이나 반전을 의미하고, 전술적 자산 배분 전략으로 시장 행동의 패턴. 이벤트 구동 전략 : 이러한 이벤트 알고리즘 트레이딩 전략으로 시장 이동 이벤트 나 시장 반응의 가능성의 예측을 기반으로 전략. 시장 미세 구조, 유동성 및 시장에 미치는 영향과 알고리즘 거래 실행 및 시장 만들기 전략 수석 투자 전략 모델. 유동성 증권, 원금 소유권 또는 실물 자산과 기업 포트폴리오 관리와 자산 배분의 자금 조달을위한 투자 전략. 포트폴리오 최적화, 위험 관리, 성능 속성 및 자산 배분 경제학 및 통계 방법의 모델. 위험보기와 행동보기 - 투자 전략 최신 논문에 응용 프로그램이 논문은 두 가지 잠재적 인 설명을 탐험하여 품질 이상의 원인을 조사합니다. 이 논문은 특정 만기 자본 보호를 제공하는 자금의 최적 설계를 조사합니다. 이 논문은 선형 비용과 임시 영향을 일반적으로 알파 예측 인자를 사용하여 최적의 거래의 문제를 연구합니다. 이 논문은 거리 측정으로 추적 오차를 사용하여 모든 가능한 포트폴리오의 집합에 최적의 제약 요인 포트폴리오 프로젝트. 이 논문은 약 0.7-19 거래일의 기간을 들고 4000 실제 거래 관련 서비스에 대한 경험적 데이터를 분석합니다. 이 논문은 선형 및 비선형 시장에 미치는 영향과 최적의 구현 부족 거래 곡선에 대한 명시 적 공식을 도출한다. 이 논문의 저자는 다변량 통계 PCA 사용할 변수 선택 방법에 기초하는 주식의 선택 방법을 제안한다. 이 논문은 1,999에서 2,015 사이 사이 일흔여덟 국가의 샘플에서 여섯 별개의 국가 선택 전략을 비교합니다. 이 논문은 알파를 생성하는 데 활용 될 수있는 미국 소형주 주식 시장의 구조적 비 효율성의 번호를 식별합니다. 이 논문은 두개 합동 목적을 해명하기 위해 섹터 회전 전략을 조사한다. 이 문서는 다른 적극적으로 관리 자금 SR과 비교되도록 HFT에 대한 폭발적인 ASRS를 확산 효율적인 샤프 비율 (ESR)를 소개합니다. 이 논문은 중국 주식 시장의 거품 정권의 진단 실시간의 성능을 평가한다. 이 논문의 저자는 두 가지 실제적인 고려를 통합하여 블랙 잭에 대한 최적의 내기 크기를 결정하는 켈리와 소프의 이론을 개발한다. 이 논문은 수주의 다른 구성 요소가 수익률에 미치는 영향의 경험적 증거를 제공합니다. 이 논문은 투자자들이 더 나은 투자 업에 위험 기반 포트폴리오 전략 사이의 공통점과 차이점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하는 것을 목표로하고있다. 이 논문은이 논문의 저자는 경험적 문헌에 존재하고 그것들을 비교 여러 최적화 알고리즘의 성능을 테스트하는 것을 목표로 다중 자산 인덱스를 구성하는 멀티 자산 인덱싱 풍경 솔루션뿐만 아니라 문제의 잠재적 인 역할을 탐구 단일 시장 정권과 두 체제 시장 모두이다. 이 논문은 데이터가 잠재적으로 잘못된 경우, 추세 추종 거래 전략의 맥락에서 경향 검출의 문제를 처리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이 논문에서 제기 된 질문은 많은 상품 거래 자문에 대한 중요한, 그리고 더 많은합니다. 이 논문은 (저자는 포트폴리오 관리자에 의해 고용 다른 모델에 의해 주어진 각 자산에 대한 기대 수익률의 예측의 순서를 의미 스트림 알파) 알파 스트림에 대한 가중치를 최적화 측면에 대해 설명합니다. 당신이 투자자로 시장에왔다 당신은 그들이 당신이 시장이 가고있는 방향 추측 중지 하시겠습니까 기술과 기본적 분석에 의해 혼란스러워 너무 위험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당신이 떨어져 시장에서 머물 마십시오 결과에 실망, 그리고 사업이 번호로 귀하의 비즈니스를 관리하는 생각이 당신에게 의미가 어떤 하나 이상에 YES를 응답 한 경우 실제 사업으로 무역 주식과 옵션의 생각이 당신에게 좋은 소리 않습니다 않는 거래에 대한 전문적인 접근을 위의 질문에, 나는 당신이 훈련을위한 좋은 후보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냥 농담. 그 모두 무료. 다운로드 읽고 이러한 거래 전자 책 중 하나를 사용하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