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August 25, 2016

최고의 외환 스윙 트레이딩 신호






+

프로 스윙 트레이딩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상인과 손님. 년 전에 나는 외환 무역을 위해 개발 된 시스템의 거래를 게시하려면이 스레드를 시작합니다. 당신은 자신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나는 여기에 거의 모든 내 거래의 게시했습니다. 이것은 내 무역 일기 거래에 대한 신호를 생성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성장 방법의 역사입니다. 이 스레드는 당신에게 내가 여기에 게시 신호와 경고에 ​​대한 모든 질문에 많은 답변을 제공 할 것입니다. 물론, 나는 게요 그것을 위해 가입해야하는 돈. 나는 구체적으로 내 경고를 사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일부를 설명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려고합니다. 우선, s는 내 이름을 알고하자 나는 상인, 사업가이고, 닉 내 가족, 친구와 클라이언트에게로 - 그냥 좋은 동료. 이미 몇 년 동안 내 방법을 거래하고 내가 무엇을 알고있다, 그것은, 왜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 - 그건 당신이 내 서비스가 고통 사용하기 쉽게 찾을 이유 다. 통화 시장 (외환)를 무역하는 데 사용되는 시스템의 철저한 연구의 년 후에, 나는 기관 상인 (안 소매)에 의해 사용되는 기반으로 내 자신의 매우 성공적인 낮은 위험 시스템을 개발했다. 이 시스템은 t 시장의 지속적인 모니터링이 필요 바랬다 - 하나없고 특별한 지표의 사용을해야했다 일관되게 낮은 위험, 높은 보상 설정을 제공한다. 이 시스템을 제공하는만큼 격려의 철저한 테스트 라이브 계정을 사용하여 구현합니다. 이 시스템의 실시간 거래는이 페이지의 상단에있는 결과 탭을 클릭하여 볼이 사이트의 결과 섹션은이 시스템의 정확도를 보여 2008 년 5 월에 시작되었다. 지난해이 서비스의 회원 인상적인 80-90 승리 속도를 즐겼다. 내 방법의 설정에 관련된 어떤 지표가 없습니다, 어떤 로봇 또는 EA를이 작업을 수행하지 않지만 인간의 경험과 시각 가격 검색 및 분석이 큰 히트 율을 달성하는 데 사용됩니다. 내가 회원들에게 보내 정말 가치있는 항목을 찾기 위해 매일 많은 시간을 보낸다. 이것은 내가이 유료 서비스를 만든 적이 이유 중 하나입니다. 가격은 다른 서비스에 비해 낮은 - 그것은 나를 부자로 만들어되지 않습니다. 이 돈의 일부는 자선 단체에 사용됩니다. 다른 이유 중 하나는 것이 었습니다 : 많은 사람들이 아닙니다 외환을 배울 수있는 시간이 때문에 정신적 한계에도 기초를 배울 수있는 거래를 원하는 사람 모든. 하지 많은 사람들이 적절하게 위험을 관리 할 수​​ 있습니다. 많은 다른 이유. 당신은 우리가 시스템을 판매에 대해 얘기하지 않습니다 볼 수 있듯이. 모든 것은 당신이 무료로 찾아 직접 배울 수있는 알 필요가 - 끝없는 자원의 많은 모든 인터넷을 통해이있다. 당신은 당신이 지금 할 수있는 무언가를 사용하여 무역을 원한다면 - 그냥 모든 질문에 대한 답변 여기에 읽기, 알려주세요. 돈 t 나에게이 서비스와 관련된 질문을 주저. 모든 상인이 알다시피 그것은 성공이야에서 열린 무역을 관리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이를 염두에두고, 인스턴트 메신저 스카이프는 회원이 발생할 수있는 질문에 사용됩니다. s는 신호와 무엇을 그들이 다시하자. 이 시스템에 의해 생성 된 신호를 다음 상인은 있습니다 제공하는 기본 지침을 따라야합니다 : - 기본 가격 (10 주사위 주위를 모든 이익이 항목 지역에 기반을 계산합니다) - 제안 정지 손실 가격 - 이익 수준을. 각 상인들이 자신의 규칙이나 원칙에 따라 그 / 그녀의 위치를​​ 관리로 (TP1과 TP2)으로 인해 리스크 관리의 차이는, 결과는 많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경우에 당신은하지 상인 또는 당신이 아래의 계획 중 하나를 사용하도록 조언 초보자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편지에 아래의 계획을 수행하는 경우에도 결과는 유사 할 수 있다는 사실을 가지고 있지만, 같은 일을 다른 상인과 거의 결코 동일해야합니다. 이 때문에 수수료의 차이입니다, 가격 범위, 확산. 롤오버는 등 당신은 모든 당신이 내 웹 사이트에 필요한 찾을 수 있습니다. 거기 당신은 내 스레드 및 forexfactory의 동료 회원들에 의해 입증 경고의 역사를 찾을 수 있습니다. 나는 각각의 신호에 대한 모든 세부 사항을 설정 가입 된 회원을위한 회원 영역입니다. 그리고 많은 다른 것들. 질문 들어, 당신은 스카이프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 계획은 각 통화에 2-4 위험을 사용하고 난 예 4에 대한 거래에 대한 월별 목표를 설정하고 다음 거래에 다음 월별 목표를 달성 할 때까지 TP1에 당신의 위치를​​ 폐쇄 위치를 유지하려고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 위험과 보상이 추천 및 TP2 또는 그 이상 TP1에 BE. 모든 거래는 TECHNICALS 및 펀더멘털 매뉴얼 시장 분석을 기반으로, 이 블랙 박스 또는 로봇 거래하지 않습니다, 기억하십시오. Forex 무역은 - 당신 전에 위험 고지 신중 기회와 위험에 대해 자신을 알려야한다, 어떤 투자 또는 거래 결정을합니다. 외에도 금융 측면에서, 이 또한 재정 및 법적 사람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특히 거래 시스템 또는 거래 전략의 과거 실적이 미래의 결과를 나타내는 아님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도 참조 CFTC 규칙 4.41 외환 거래는 큰 잠재적 인 보상뿐만 아니라, 큰 잠재적 위험을 제공합니다. 당신은 위험을 인식하고 외환 시장에 투자하기 위해 그들을 받아 들일 수 있어야합니다. 당신이 t 손실을 감당할 수있는 돈 돈 t 무역. 단일 시스템은 완벽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외환 거래와 관련된 위험을 이해하지 않으면 거래를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설명이 필요한 경우에 당신은 저에게 연락 할 수 있습니다. CFTC 규칙 4.41. 무역 외환 (FOREX) 손실의 위험은 상당 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주의 깊게 고려해야 여부를 불문 그러한 무역은 당신의 재정 상태에 비추어 당신을 위해 적합하다. FOREX 무역 자주 얻을 수 레버리지 높은 수준은 당신을 상대로뿐만 아니라 당신을 위해 작동 할 수있다. 레버리지 사용에 큰 손실뿐만 아니라 이익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발표 Betatrader - 일부 Simpletrader 가입자가 그것을달라고하기 때문에 스윙 트레이딩 시스템 I는이 스레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지금 일반 질문 및 이메일을 많이 처리해야로서, 나는 (돔의 승인) 내 신호에 현재 가입자에 대한이 스레드를 만들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문제가 아니다, 나는 대답 기쁘게 진심으로 항상 해요). 돈 t 내가 t 당신이 내 신호을 설득 할 돈, 광고로이 스레드를 참조하십시오. 내가 원하는 것은 그들이 질문이 있으면 그냥 내 가입자들에게 집단적으로 응답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모두를 위해 더 편리 할 수​​있다. --- 거래 시스템 정보 --- 나는 벌거 벗은 상인 (I 지표없이 거래) 해요. 나는 외환의 유일한 신뢰할 수있는 정보를 사용합니다. 가격 조치. 나는 상당한 S / R 수준의 주위에 발견 가격 패턴에 따라 매우 높은 확률 설정 (pinbar 및 덮어 바)에 초점을 맞추고 만 주간, 일일 및 H4 차트를 무역. 그것은 스윙 수동 거래 임의 시스템이야. 나는 t이 거래 (월 4 거래의 평균)이 많이 걸릴 돈 있지만, 지속적으로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항상 높은 확률 설정을이야. 나는 3-4 년 후부터 성공적으로이 시스템을 무역. 나는 시장 상태에 따라 단지 몇 거래를 취할 수 있도록, 내 시스템이 스윙 트레이딩 시스템입니다주의하십시오. 통합 / 이르기까지 기간이 많이가있는 경우, 그것은 나를 예를 들어, 1 또는 2 주 동안 모든 무역을지지하는 문제가 아니다. 나는 돈을 잃게 overtrade보다 적은과 더 나은 거래를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너무 돈을 만드는 나쁜 시장 조건에 거래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내가 가지고있는 모든 무역 (80 주위에) 높은 winratio와 높은 확률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물론, stoplosses 체계적으로 모든 무역에 사용됩니다. 이 시스템은 기술 정보에, 나는 t이 (NFP 또는 환율 수정 같은 주요 뉴스 제외) 뉴스 이벤트에 대한 관심이 돈을 사용합니다. 기초는 차트에 있습니다. 이것은 기술적 분석 이론의 중요한 교훈이야. 모든 차트에 있습니다. 내 시스템은 시장 상황에도 불구하고 변하지 않는 깊은 가격 행동 특성을 사용하기 때문에 시간이 지남에 t 변화 아무튼. 내 거래 시스템의 모든 기술적 인 세부 사항 내 웹 사이트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베타 - 상인 / 무거운-TRA. m-설명 / --- 돈 관리 --- 나는 무역 당 2 개 이상의 위험을 감수하지 않습니다. 로트 크기는 항상 무역 당 2 개 이상의 위험을 감수하지 않을 수있는 stoploss 위치에 관한 계산된다. 돈 관리와 관련된 위험은 일정하다. 외환에 적절하고 효율적인 돈 관리를 사용하기 위해, 나는 모든 무역을위한 지속적인 위험 노출을 사용합니다. 아무도 무역은 패자 나 승자가 될 경우 사전에 알 수 없다, 그것은 장기적으로 지속적으로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같은 위험 모든 거래를 처리하는 정상이야. I 4-5 최대 동시에 개방 거래하지만 매우 드문이야 가질 수있다. 그것은 내가 (400-500 주사위의 잠재적 인 넓은 정지로) 때때로 주간 거래를 취할 수 있기 때문에 최대 2에 위험을 설정할 수 있도록, 3000의 최소 계정을 가지고하는 것이 좋습니다 계정이 약 3000의 최소 수있다 브로커 거래와 마이크로 제비 (0.01 많은). 계정 낮은 계정을 사용의 위험은 당신이 (주로 주간) 내 거래의 일부를 놓치거나 복사기 구성에 따라 위험보다 높은 2 거래 걸릴 수 있다는 것입니다. ---, 드로 --- 내 이론적 인 최대 삭감은 약 10 일 수있다. 하지만 실제로는 이상 6-8 (당신이 내 역사 Myfxbook 계정에서 볼 수있는 3 ~ 4 연속 패배는 거래) 결코하지 않았다. 나의 새로운 외환 내 최대 삭감은 2 계정하지만 4-6로 갈 수 있음을 유의하십시오. 제 winratio이 (더 이상 80)는 현재 높기 때문에, 드로 6보다 높은 갖는 확률은 낮다. --- 자산 --- 나는이 쌍을 거래. EURUSD, EURJPY, EURGBP, EURCAD, EURAUD, EURNZD, GBPUSD, GBPJPY, GBPCHF, GBPCAD, GBPAUD, GBPNZD, AUDUSD, AUDJPY, AUDNZD, AUDCAD, AUDCHF, USDJPY, USDCAD, USDCHF, NZDUSD, NZDJPY, NZDCAD, NZDCHF, CADJPY, CADCHF이 CHFJPY 내가 너무이 거래를 할 수 있지만 정말 드문 S : 내 조언은 :-) SILVER, GOLD, USDSGD, SGDJPY, AUDSGD이 EURSGD --- 위험 승수 --- 내 사서함의 위험 승수에 대한 일반적인 질문 그것은 내 관점에서만 1 배 위험을 사용하는 것이 낫다 그. 그러나, 그것은 당신의 삭감 지구력에 따라 달라집니다. 나는 여기에 대해 기사를 썼다. 베타 - 상인 / 방법 - 써주. /를은 - 당신은-견딜. 당신이 (역사적으로 결코 12-16 아래 내가 6-8 아래에 간 적이로) 20의 최대 이론적 삭감을 감내 할 수 있다면, 당신은 2 배 승수를 사용할 수 있지만, 이 큰 위험 노출을 가정해야합니다. 나는 엄격 배의 위험 승수 내 신호를 사용하여 낙담. 나에게, 드로 이상 25 ~ 30과 거래 시스템은 패자입니다. (예 :) 내가 t가에 걸릴 내 거래 스타일에 대한 발언, 내 거래 시스템에 가능한 수정 또는 특정 무역의 우려 계정 돈한다는 말을 마칩니다. 내 거래 시스템은 몇 년 이후 더 이상 진행, 그것은 완전히 완료되지 s의. 나는 t 거래의 조언을 필요로 돈. 내가 t 사람들이 나와 내 거래 스타일에 대해 생각 할 수있는 전혀 상관 돈 내 차트, 실시간 거래 및 백 테스팅 앞에 너무 많은 시간을 보냈다. 그것은 신뢰라고 s는. 당신은 하나의 무역을 볼 때 하나의 특정 거래에 대한 최종 걱정에 관하여, 나는 하나의 무역 설정 큰 거래에 속하는 참조하십시오. 나는 무역을 할 때, 나는 패자 또는 승자 s의 경우 t 상관 돈. 현재 무역 내 시스템 기준에 맞는 경우 중요한 것은 알고있다. 후, 확률은 나머지를 할. 당신은 내가 무례 해요 생각하면 미안 해요, 하지만 난 처음부터 정직하게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당신은 질문이있는 경우 돈 t 마지막 Betatrader 2015년 8월 28일, 오후 6시 53분에 의해 편집, 주저. 당신의 거래는 일 또는 몇 주에 대해 열려있는 바와 같이, 어떻게 스왑 수수료가 귀하의 질문에 정확하게 대답하기 위해 이익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나는 나의 스왑 수수료를 바라 보았다. 내 OANDA 새 계정에서 (열린 위치에 대한 하루 스왑 수수료 20K, 그것은 하루에 0.005 나타냅니다. 내 무역의 평균 길이는 약 10 일, 우리는 때 무역의 주위에 무역 당 스왑 수수료 0.05 (0.005x10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승자는, 이 최소 완료, 그래서 우리는 최악의 경우 스왑이 긍정적이 될 수 있기 때문에 1.95 (2-0.05)이. 사실, 그것은 더 적은 s입니다 말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경험적 정확하지 계​​산이야. 요약하면 . 스왑 비용은 t 내 이익에 영향을주는 돈. 그것은 무시할이야. 2015년 8월 1일 코멘트, 오전 3시 6분 예이 신호가 아주 좋은 낮은 위험 시스템입니다. 닉은 우리가 VIP에서이 같은 신호가 필요합니다. 내 GT-에서 보낸 Tapatalk 2 코멘트 2015년 8월 1일, 오전 5시 57분를 사용하여 I9100G 예, 이 신호는 매우 좋은 위험이 낮은 시스템입니다. 닉 우리가 VIP에서이 같은 신호가 필요합니다. 원 t 작업 충분하지 거래 따라서 충분한 수수료. 안녕하세요 베타, 당신의 . 무역 훌륭한 외모와 당신의 신호에 잠재적 인 서브로 나를 위해 상자을 많이 가는데 그냥 상인으로 자신에 대해 좀 더 알고 싶어 - 당신이 풀 타임 작업으로이 작업을 수행 할 / 소득의 유일한 소스는 당신을 찾고 있습니다 신호에게 장기를 제공하고 가입자의 환호에 강한 다음을 구축, 예 beaumz, 나는 풀 타임 - 상인하지만 좋아하는 모든 사람이 생각할 수있는 엄마. 나는 생계를 위해 거래하지만 내 무역 스타일과 내 경험 (주간, 일일 및 H4 차트를보고)에 관한 효율적으로 무역하는 일 당 약 30 분 정도 소요됩니다. 그것은 놀라운 일이 될 수 있지만, 사실, 거래 스타일의 이런 종류의 상인은 t이 지속적으로 돈을 벌 화면 앞에서 많은 시간을 소비 할 필요가 돈. 수익성 거래는 지루하고 외로운 작업입니다. (당신이 완전히 당신의 거래 시스템을 구축하면) 당신은 항상 같은 않습니다. 다시 다시. 거래는 내 주요 수입하지만 바쁜 날을 유지하기 위해, 나는 (사회 링크를하기 위해 프리랜서로 매년 만 60 일 근무, 1 일) severals 취미가 있습니다. 나는 t 지금은이 신호를 중단 할 이유가 돈 때문에 내가 신호에게 장기를 제공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I는 다른 사람들에게 도움 동시에 추가 수익을 창출 할 수 있으면 재미 있었다. (나는 몇 달 전 내 웹 사이트를 만든 이유는 S) 나는 사람들을 도와 행복 해요 그리고 바쁜 날을 유지합니다. 일반적으로, t 나에게 무역에 대한 질문을 주저 돈, 난 항상 답변을 기쁘게 해요. 나는 다음을 알고 정말 관심을 가질만한 코멘트 :. - 할 어떤 요인이 당신의 계정에 걸릴. 내가 발견하는 것은 대부분의 로봇이 장기에서 작동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모두 자신의 창조자에 의해 깊은 백 테스팅 결과를 때문이다. 그래서 무슨 짓을했는지 당신은 그들 (우리)의 모든보다 더 나은 않습니다. 내가 백 테스팅을 말할 때, 나는 로봇 자동 거래에 대해서 이야기하고 있지 않다. 많은 사람들이, EA와 개념 자동화 된 시스템에 대해 생각합니다. 내가 수동 거래 시스템을 백 테스팅에 대해 얘기했다 (I 수동 100 무역). 예를 들어 Forextester 같은 도구 (forextester /). 당신은 어떤 기간 동안 모든 쌍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소프트를 시작하고 다음 촛불을 표시하려면 스페이스 바를 누르십시오. 그리고 당신은 수동으로 거래. 당신은 SL과 TP와 매도 / 매수 주문을 넣어. 거래 시스템이 장기적으로 수익성이 경우처럼 당신은 알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경험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20 년 이후 상장 것처럼이야. 그것은 정말 까다로운하고 긴 과정이야. 하지만 정말 효율적이야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수익성이 될 수 있습니다. 6개월, 매일 동안 집과 backtest 숙박. 끝에서, 당신은 다르게 시장을 볼 것이다. 그것은 마법이 아니다, 그냥 농도를 경험 s의. 물론, 나는 수십 년 동안 (내가 너무 그것을했다 아는 최고의 상인)을 통해 쌍 대부분에 그것을했다. 그리고 (. 나는이 시스템을 사용하는 유일한 상인 아니에요) 내 시스템이 수익성이 있음을 알고 난 확신 해요. 사실, 당신은 어떻게 당신이 t은 지난 10 년에 적어도 테스트 돈 경우 거래 시스템이 수익성이 있음을 확신 할 수 있습니다. 금융 시장에 어떤주기가 매우 긴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어떤 전략은 일부 기간에 잃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시스템을 테스트해야합니다. 수동 백 테스팅은 그것을 할 수있는 하나의 도구입니다. 내 거래 스타일에 내가 계정에 걸릴 요소는 첫 번째 게시물에서 사용할 수있는 링크, 내 웹 사이트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PipHut 대학 PipHut의 매일 분석하고 SwingPRO 시스템을 코멘트하는 것은 모두 스윙 거래로 알려진 무역 기술을 기반으로합니다. 이 문서는 모두 무엇 스윙 거래 다룰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PipHut과 무역을 스윙 할 수있는 방법. 스윙 거래는 추세 할 수있는 시장의 자연적인 경향에 내장 된 강력한 외환 전략이다. 스윙 거래 시스템을 따라하기 쉬운으로 설계 우리의 SwingPRO 제품은, 우리가 반송과 휴식을 부르는 것을 포함한다. 반송 및 휴식 : 우리 SwingPRO 시스템을 구성하는 두 개의 구성 요소에 대해 자세히 살펴 수 있습니다. 휴식은 휴식 - 가격 떨어지는 저항 위의 이동 (그리고 우리의 SwingPRO 시스템의 기초 인 경우 틈이 SwingPRO에서 저항 휴식은 우리의 긴 항목과 지원 중단은 우리의 짧은 항목 우리는 각 항목에 대해 목표 주가 및 SL을 제공합니다.. 가격은 우리의 저항 라인 위 (10)의 주사위를 이동하면 우리의 매일 분석 및 신호가 이메일 또는 당신이 행동하는 즉시에 대한 SMS로 전송됩니다 휴식. (A) SwingPRO이 엔트리 경고를 보냅니다은. 함께 예를 살펴 수 있습니다. 스윙 무역 예 1 : 지원 방학하기 전에 설치 차트 : 가격은 시간 동안 상승 추세 지원에 따라 수신 거부되었습니다 - 가격이 마침내 지원 선 아래로 이동할 때 그것은 간주되며 신호가 짧은 무역 SwingPRO에서 생성됩니다 후 : 결과를 : 140 주사위 PRO 팁 : 우리는 거짓 휴식으로 고려할 때 가격 반전 및 위 또는 아래 닫거나 점을 깰 해당 항목의 촛불이 우리의 항목 아래 닫 예를 들어 저항 라인과 저항 휴식 위의 가격 움직임이 발생하는 경우. 그것은 거짓 휴식 그리고 우리는 우리의 위치를​​ 닫습니다. 이것은 매우 작은 (몇 번이나 몇 주사위를) 우리의 손실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 경우 확인에 쉽게 SwingPRO 거짓 브레이크 경고를 보냅니다. 바운스 바운스 - 라인 떨어져 그 추세를 계속. 반송은 항상 첫번째 장소에있는 동향 지원이나 저항 라인을 형성하기 위해 발생합니다. 휴식은 항상 발생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반송이 가장 많은 설정하고 잊어 최대 몇 시간 동안 지속되는 것을 의미한다 (예 : 스캘핑 (scalping)과 같은) 매우 짧은 기간과 우리의 일상 거래에 대한 거래되고 많이 있기 때문에 우리의 매일 분석에서 t 무역 반송을 돈. 바운스가 발생했을 경우 SwingPRO 다시이 정상적인 시장 경향을 활용할 수 있도록 우리의 PipHut에 의해 손으로 그린​​지지와 저항 라인으로, (우리는 가격으로는 지원이나 저항 라인에 가까이 가져 그들에게 전화) 당신에게 경고를 보냅니다 수석 전략가. 전에 저항 바운스 : 무역 예 2 스윙 가격은 당신이 이익을 한 수 위의 빨간색 원이 약세의에 입력 한 경우이 떨어지는 추세 저항 (파란색 선)에 반사하는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결과 : 우리는 짧은 입력하면 가격이 후 다시 우리의 저항에 도달 할 때 어떤 일이 발생 200 핍 바운스가 적어도 다섯이 하나 떨어지는 저항 라인 오프가 발생했습니다. 가장 적시에 휴식을 입력 할 수있는 다음 올바른 지원 / 저항 라인 그리기하고의 문제. PipHut의 SwingPRO이 휴식 및 반송이 발생할 때 경고 당신에게 손으로 그린​​ 차트 (여기에서 더 저렴하고 오류가 발생하기 쉬운 자동화 된 소프트웨어)을 제공하고 이러한 문제 모두에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PRO 팁 1 : 당신이 그 아래의 두 가지 예에서 모든 노란색 지원 및 저항 라인은 이미 깨진되었습니다 오래 S / R 라인이다 보는가. 각 블루 라인은 항상 우리의 차트에서 현재 지원 및 저항 라인입니다 멋진 브레이크 아웃 또는 반송 무역 이어질 수있는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두 개의 파란색 선은 항상 있습니다 상단에 하나는 저항과 하단에있는 사람이 지원입니다. PRO 팁 2 : 거짓 중단 경고는 반송 신호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때때로 근접 경고 거래 패턴 및 구조물 지원 및 저항 라인 사이에 형성 될 수있는 몇 가지 높은 확률 패턴이 있습니다 스윙보다 훨씬 더 큰 효과. 다음은 우리가 우리 자신의 스윙 거래에서 매우 자주 사용하는 4 개의 가장 인기있는 패턴은 다음과 같습니다 SwingPRO와 스윙 거래에서 TP와 SL을 설정하면 우리가 각각의 설정을위한 우리의 TP와 SL과 함께 매일보고있는 설정에서 세부 사항을 우리. 우리가 일반적으로 25 다음 50의 주사위 (두 대상) 25 핍 SL로 시작하고 대상 반송의 경우 : 다음은 스윙 거래에 대한 우리의 TP와 SL을 설정할 때 우리가 사용하는 일반적인 지침 중 일부입니다. 첫 번째 대상을 공격하면 우리는 심지어 휴식과 무역의 과정을 실행할 수 있도록하는 SL 이동합니다. 우리는 무역 단말기 앞에 앉아있는 경우, 우리는 이익 50의 주사위 과거 무역 실행하게됩니다. 이유가없는 한 가격이 반송하고 휴식하게 한 후 지원 또는 저항을 중단하지 않으면되지, 우리는 브레이크 아웃 무역을 엽니 다. 물론 많은 상인은 스캘핑 (scalping) 전략을 지원하고 있으므로 위의 숫자가 너무 큰 데 반송를 사용합니다. 일반적인 스캘핑 전략은 바운스 당 5 ~ 15의 주사위를 수집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의 거래에 대해 단일 ​​많이 사용하고 무역 이익 잠그고 위험을 줄이기 위해 진행됨에 따라 우리의 SL을 조입니다. SL이 추세가 얼마나 강력한에 따라 얼마나 우리가 조이의 S / R 라인이 어떻게 깨끗한 휴식이 얼마나 고체. 예를 들어 거래는 추세이며, S / R (예를 들어 두 번째 목표는 공격 후에도 침입 이동) 우리가 숨 무역 방을 줄 느슨한 SL을 유지합니다 고체 인 경우. 무역은 우리가 이익을 잠그고 무역의 위험을 줄이기 위해 자주 강화한다 요철 (예를 들어도 이후의 각 대상에 tigten 첫 번째 대상, 후 휴식 이동) 된 경향 또는 S / R에있는 경우. 가격은 분명 되​​돌아하기 시작하면 우리가 초기에 거래를 종료하는 유일한 이유는 (몇 초를 위해 밖으로 정체 또는 기본 뉴스 이벤트가 발생했습니다) 우리는 이익을 잠 그려 또는 강한 촛대의 반대 방향으로 나타나는 경우 우리의 무역.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주말 우리는 항상 주말 전에 우리의 위치를​​ 닫습니다. 주말 격차는 50 대 50의 동전 던지기이며, 우리는 50 이상 성공률 :)으로 거래를 취할 것을 좋아합니다. 왜 스윙 거래 작동 : 스윙 거래는 시장이 매우 기본적인 특성을 활용 - 많은 상인을 간과하고 너무 기본 - 시장 (반송) 및 동향 방향 (휴식)을 변경 사실을 추세 경향이 있다는 사실을. 두 가지 이유 상인 스윙 거래 실패 : 그들은 나쁜지지 / 저항 선을 그릴 - 전체 시스템이 제대로 추세 라인을 동향을 파악하고 정확하게 배치 할 수있는에 달려있다. 추세선은 SL이 박히는하거나 TP가 박히는의 차이를 만들 수있는 잘못된 방향으로도 10의 주사위를 그려. 그들은 거래를 그리워 - 당신이 올바른 줄 많은 상인을 그릴 수 그들이이 휴식 시간의 대부분을 그리워과 기회를 반송하므로 특히이 막 시작, t 자신의 컴퓨터 하루 종일 앞에 앉을 수있는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