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August 15, 2016

이진 옵션 트레이딩 전략 소프트웨어






+

우선 내가 당신에게 자신을 소개하자. 내 이름은 알렉스입니다. 나는 상인 및 소프트웨어 개발자입니다. 몇 년 전 나는 내 가정의 안락에서 돈을 벌 수있는 유리한 방법을 발견했다. 나는 이진 옵션 거래의 세계로 소개되었다. 우선은 나에게 취미 같았다. 나는 소프트웨어 개발 회사를 운영하고 소득의 내 주요 소스는 내가 어떤 방식으로 금융 시장과 연결되지 않은 소프트웨어의 다른 종류를 코딩하는 수주에서였다. 최근에 나는 금융 시장 거래의 세계를 배우기 시작과 나 거래를위한 가장 쉽고 편리한 방법으로 바이너리 옵션을 발견했다. 잠못드는 밤의 큰 숫자 후, 나는 마침내 나를 위해 내가 원하는 방식을 일 시장 분석의 방법을 찾을 수 있었다. 나는 일을 뭔가를 찾을 수 행복했다하지만 나뿐만 아니라 몇 가지 문제에 직면했다. 거래 할 때, 내 차트는 일반적으로 많은 지표로 어수선했다. 이미 거래를 시도하는 경우,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차트에 지표의 다스를 볼 필요가있을 때 그것이 어떻게 느끼는지 나를 이해 확신합니다. 당신이 많은 지표가있을 때 실제로는 나쁘지 않습니다. 문제는 당신이 그들이 당신에게 보여주고 내용을 해석하는 방법이다. 자주 지표가 혼란하지 올바른 결정에 당신을지도하기 때문에 보통 쉬운 일이 아니다. 나는 그 거래 방법 및 최상의 결과를 나에게 제공 지표를 선택하기 위해 더 많은 일했다. 나는 밤새 큰 우승자에 대해 말하고 있지 않다. 나는 일관성있는 장기 결과에 대해 이야기하고있다. 이것은 내가 필요로했던 사실이다. 나는 분명히 진짜 돈 조용한 속도와하지 하룻밤 성공 단계별로했습니다 이해. 날 믿어, 이 사실은 이미 성공적인 상인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거래 할 때 당신은 훈련과 거래 방법에 전념해야합니다. 함께 작업 할 때 순서대로 뭔가에 전념 할, 당신은 편안합니다. 나는 항상 일을 간단하게 선호한다. 내가 지표의 무리를 사용할 필요하지 않은 경우, 심리적, 우선 거래를 쉬울 것 이해했다. 다행히도 나는 프로그래머도 아닌 상인 만했다. 그래서 명확한 신호로 날을 제공해야합니다 소프트웨어의 조각에 내 전략과 지표를 넣어하기로 결정했다. 나는 항목을 놓치지하기 위해 지표의 다스를보고 차트의 앞에 앉아 싶지 않았다. 나는 코드에 넣어했습니다 내 최고의 지식과 내 자신의 거래를 위해 특별히 설계 및 공용 ​​사용하기에 사용할 결코 사람을 포함하여 최고의 거래 지표. 그런데 혹시 나는 그것이 문제의 자신의 이해를 가질 수있다 모든 사람 거래의 좋은 신뢰할 수있는 방법을 의미 하는가 당신을위한 좋은 전략이 실제로 무엇을 의미처럼 좋은 전략이 보는 방법을 생각했다 그러나 나는 모든 대답에 한 가지 공통있을 것입니다 확신합니다. 이진 옵션 상인은 지속적으로 자신의 자금을 성장하는 안정적인 전략을 찾고 있습니다. 당신은 아마 당신이 하나를 찾을 수 없을 것입니다, 당신의 거래의 각각의 모든 승리 할 것이다 전략을 찾고 있다면 날 믿어. 심지어 매우 재능있는 상인 또는 super 소프트웨어는 단순히 그들 모두를 예측할 수 있도록 많은 일들이 시장의 행동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 만 승리 거래를 지참 전략 사냥 중지해야합니다. 이것은 아무데도에 도로입니다. 또한 자주 당신은 그들의 거래 시스템을 판매 할 때 90 승 속도를 제공 그물에 마케팅을 충족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믿지 않는다. 아니면 차라리 당신이 조금 다른 방법으로 그러한 주장을 이해한다 말할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하루에도 100 승자가있을 수 있지만 다른 모든 일을 잃을 수 때로는 참조하십시오. 따라서 이러한 시스템의 도움 당신은 내가 더 믿을 수 없습니다. 당신이 필요한 것은 안정적인 결과입니다. 당신은 살아있는 거래 바이너리 옵션을 만들 수 100 90 윈 속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사실 당신이 필요로하는 모든 70 -80 승리 요금의 장기 안정적인 결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실제로 당신이 올해 월 및 연도로 일관된 이익을 달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매우 좋은 비율이다. 거기서 가장 좋은 시스템은 당신에게 일관된 수익률을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60 윈 속도를 제공합니다. 즉, t조차 명확하게 촛불을 참조하십시오. 그런 것들을 위에서 언급 한 바와 같이 혼란으로 이어질과 부정적인 방법으로 당신의 승리 비율과 영향력 거래를 감소시킨다. 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바이너리 옵션 거래 70 -80 승 속도의 안정적인 장기 승리 속도를 가질 수있다. 그래서이 정확하게 당신이 당신의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 이상의 가장자리를하기 위해 필요한 것입니다. 나는 의도적으로 당신은 항상 측정하는 방법 실제 정확도 이해해야합니다, 단어의 언급했다. 당신은 거래 시스템의 실제 정확도를 볼 적어도 100 거래를 거래해야합니다. 내 방법을 설계 할 때, 나는 또한 철저하게 조정하고 완성 테스트. 즉 동전의 플립처럼이야. 모든 거래에 사용할 수없는 더 나쁜 일 시스템이 있었다. 그것은 이진 옵션 야수가 태어난 방법이야. 앞서 말했듯이, 이 시장에 다른 전략의 수천과 1의 일반적으로 대부분 적용하기에는 너무 복잡하다. 일부 상인들은 자신의 차트에 많은 지표가 있다면 더 나은 거래를 취할 수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사실이 아니다. 현실은 당신이 당신의 차트가 거래하는 것보다 어려운에있는 이상의 지표 사실과 다릅니다. 왜 그것은 혼란을 이끈다. 이 지표가 혼란에 당신을 이끌 것입니다 서로 다른 시장 정보를 제공 할 예정으로 시장의 실제 사진을보고 더 어려울 것이다. 내 거래 시스템에서 차트는 명확하고 쉽게되고 신호는 따라하기 쉬운 것입니다. 당신이 제공하는 단순성을 즐길 내 시스템을 사용하는 경우 복잡한 것들에 대해 잊지 당신의 도표에 표시 수십 잊어 복잡 차트 잊어 버려요. 방금 비디오에서 본 소프트웨어는 내 바이너리 옵션 야수 시스템의 주요 모듈입니다. 사실 당신은 그 이상을 얻을겠다. 만료 시간과 거래 상품의 광대 한 범위에서 작동 할 수있는 시스템이 진정으로 보편적하기 위해, 나는 별도의 시스템 또는 신호의 추가 확인을위한 도구로 사용할 수있는 추가 모듈을 프로그램. 예를 들어 내 추가 모듈 중 하나처럼 보이게하는 방법을 보여주고 싶어요. 아래 그림을보십시오. 위 그림은 내가 이진 옵션 야수의 주요 모듈 또는 만료 시간의 광범위한 신호를 제공 할 수있는 별도의 singals 소프트웨어로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했습니다 특별한 정보 패널을 보여줍니다. 소프트웨어의이 조각은뿐만 아니라 당신에게 현재의 시장 상황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표시하지만 그것은 또한 당신이 당신의 이메일 또는 전화로 수신하도록 선택할 수있는 신호를 제공합니다. 난 당신이 소프트웨어의 사본을 받게됩니다 거래 가이드의 소프트웨어와 함께 작동하는 방법을 가르칩니다. 당신은 화살표 기반 지표는 당신을위한 특별한 글쎄, 내가 가진 적이 무언가를 제공하는 간단한 지시를 좋아한다. 위의 스크린 샷에서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당신은 화살표를 기반으로 신호를 사용하는 간단한을 제공합니다 내 시스템의 고유 한 도구를 볼 수 있습니다. 화살표는 표시 방법을 현재 가격 행동의 강도를 칠하지 않으며, 따라서 추세와 같이 너무 평면 시장에서 성공적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마십시오. 화살표를 사용하면 단순히 두 개의 촛불이 평균 만료 걸릴. 이제 위의 스크린 샷을 확인합니다. 이것은 그 화살 표시하지만 야수 가격 필터라고 내 시스템의 매우 독특한 도구와 함께 사용된다. 이것은 어떤 시간 프레임에서 사용할 수있는 특별한 가격 필터 지표이다. 당신은 화살표에 대한 필터로 사용하고있는 경우 당신은 당신의 승리 비율을 증가시킬 수있다. 난 항상 필터 표시등이 매우 정확하고 또한 IT 화살표 신호의 조합 및 가격 fitler 표시등이 큰 60초 신호를 제공하기 때문에 의도적으로 당신에게 M1 차트를 보여 주었다 칠하지 않기 때문에 그것을 사용하여 좋아한다. 당신이 볼 수 있듯이 내 전략은 옵션 시간 만기의 광대 한 다양한 거래를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당신이 상인의 종류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단기 또는 모든 작업에 도움이됩니다 내 시스템을 거래 장기를 선호하는 경우 그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유효 범위는 매일 만료에 60 초입니다. 이 상인의 99가 사용하는 범위입니다. 실제로는 더 긴 유효 거래를 시도 할 수 있지만 만료 하루 이상의 경우 이러한 먼 거리에 거의 신호가있을 것 같은 이렇게 할 필요는 없다. 당신은, 일 이내에 몇 시간 또는 분을 돈을 벌 수 있는지 또한 왜 그렇게 오래 기다리고. 당신은 어떤 금융 상품이 통화, 금속, 지수 또는 주식 일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내 모든 지표가 크게 거래를 단순화 신호 경고의 모든 종류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기억하십시오. 당신은 신호가있을 때, 그들은 소리로 경고받은 편지함에 메시지 창, 이메일을 팝업 심지어 휴대 전화로 당신에게 SMS를 보낼 것입니다. 그냥 당신이 소프트웨어가 이진 옵션 로봇이 실시간으로 시장 동향을 분석하고 각각의 거래 지표의 값을 계산 작동 방법 내 시스템 바이너리 옵션 로봇 이진 옵션 로봇으로 달성 할 수있는 결과를 보라. 지표는 전화 또는 PUT 할 수있는 자동 거래 신호를 제공합니다. 이진 옵션 로봇은 신호 및 거래 시스템을 다음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 즉시 거래를 실행합니다. 이진 옵션 로봇 역사 원​​래 이진 옵션 로봇 (즉, 이 웹 사이트에서만 가능) 최초의 프랑스 회사가 전문 상인의 도움으로 2013 년 1 월 출판되었다​​. 이 소프트웨어의 목적은 전문 상인의 거래를 자동화 해주는 것입니다. 이진 신호를 생성하는 가장 좋은 방법과 지표를 사용하여 이진 옵션 로봇 허가가 자동으로 시장에 수익을합니다. 이진 옵션 로봇은 동일한 이름을 사용하여 여러 번, 심지어 제품에서 복사되었지만 진짜 하나는 프랑스입니다. 이진 옵션 로봇을 만든 프랑스 회사는 미국과 유럽 연합 (EU)에서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냥 알아서 t는 같은 이름을 사용하는 다른 자동차 무역 제품에 의한 사기 일 돈. 마지막으로 거래를 시작 자동 거래 1- 열기 2- 로그인 3- 자동차 전시회 AUTO 무역 클릭하고 로봇이 자동 거래 바이너리 옵션을 시작하는 계정. 이 사이트에서 제공하는이 사이트 및 제품과 서비스는 없으며 검토 테스트 또는 Google, ClickBetter, 야후, 이베이 인증을받은 구글, ClickBetter, 이베이, 아마존, 야후, 또는 빙에 의해, 관련 제휴, 승인 또는 후원하지 않습니다 아마존, 또는 빙. 이진 옵션 로봇은 미래의 성공 또는 수입의 표시를 나타내지 않는이 프레젠테이션에 표시된 소득 또는 성공 및 예제를 보증하지 않습니다. 이 회사는 공유 정보가 사실이며 정확 선언합니다. 바이너리 옵션 무역 이진 옵션 상인을위한 알고리즘 소프트웨어는 항상 시장 거래에서 자신의 가장자리를 개선하기 위해 다음 최선의 전략 및 알고리즘을 찾고 있습니다. 브로커입니다 OptionBit은 그들의 고객 거래 소프트웨어에 포함 된 새로운 알고리즘 트레이딩 신호 발생기 시스템을 발표했다. 일반 영어 알고리즘 거래는 지속적으로 포트폴리오를 구현하는 가장 높은 위험 보상 프로파일을 사용하여 최상의 거래 기회를 추구하는 시장 스캐너의 전원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인간의 마음은 할 수있는 너무 많은 정보를 처리하기 때문에, 상인은 유행하고있는 주식 또는 통화 시장에서 영역을 찾아 내고 패턴을 형성하기 시작하여, 그들을 위해 일을하는 알고리즘을 사용한다. Algobit주는 무슨 조치가 현재 위치를 알려 몇 가지 사전 설정 신호이다. 활성 상인 가장 어려운 부분은 동시에 여러 시장을 감시하는 기능을 구비한다. 당신은 자신 오일 또는 골드 말을 거래하기 좋은 진입 점을 찾고 찾을 때, 당신은 주식 시장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를 놓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바이너리 옵션 알고리즘 소프트웨어에서 찾을 일부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알고리즘은 당신을위한 노력을한다, 그래서 당신은 일 techie 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이 시세를 선택한 후, 알고리즘 소프트웨어가 자동으로 현재의 방향을 보여줍니다. Algobit는 OptionBit 거래 플랫폼과 직접 통합합니다. 알고리즘은 통상의 방향을 예측한다. 당신은 실시간으로 신호를 수신하고, 시장이 방향을 변경할 때, 알고리즘은 자동으로 당신에게보다 정확한 매매 신호를 제공하기 위해 변경됩니다. OptionBit는 CySEC의 규제 브로커와 미국의 상인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여기 OptionBit에서 Algobit에 대한 가입. OptionBit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OptionBit 검토를 참조하십시오. 자동화 된 거래 소프트웨어에 대해 알아보기 :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