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August 18, 2016

옵션 을 포함 chapter_10 무역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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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 도상국의 경제로 제 2 장 시장 자유화는 모두 내부 및 외부 충격의 여파로 악화 지속, 저개발국은 외부 대출을 얻기에 어려움을 증가 경험과 국제 통화 기금 (IMF)과 금융 지원을위한 세계 은행 (World Bank)에 따라 더욱 의존하게되었다. 세계 은행은 개도국에 의해 구현이 안정화 대책이 종종 연료 인플레이션, 예를 들어했다 관찰 증가 차입, 외환 통제, 가격 통제의 확장, 수입 관세 및 라이선스를 통해 수입을 제어 증가했다. 이들 요법이 효과가 있었고, 다른 솔루션을 찾을 수했다는 것을 곧 알 수 있었다. 국제 자금 지원 기관은 대출 정부가 경제 구조 조정 프로그램 (ESAP)를 구현한다고 주장하기 시작했다. 개혁 또는 농업과 식품 시장 등 시장의 자유화, ESAPs의 핵심 요소였다. 거의 모든 개발 도상국의 농업과 식품 시장의 개혁을 포함 할 것이다 농업 기반 경제에서 ESAP의 가장 중요한 요소였다. 독자가 할 수 있어야한다이 장을 읽은 : ESAP의 주요 목표는 ESAPs 구조 조정의 과정에서 극복해야하는 주요 장애물을 식별 구현하는 과정에서 만들 수있는 매크로와 마이크로 경제적 변화를 이해 명확하게 농업 마케팅 parastatals 정부에 열려 방지하거나 농업 마케팅 시스템 내에서 역동적 인 민간 부문의 발전을 방해하는 요인을 확인 농업 마케팅 parastatals 구조 조정에 대한 옵션 개요, 제거 할 수있는 방법 등의 장애물을 결정합니다. 이 장에서는 먼저 경제 구조 조정 프로그램의 성격을 설명합니다. 둘째, 자유화 시장 내에서 농업 마케팅 parastatals의 역할에 대하여 추구 될 수있는 행동의 다른 과정의 검토가있다. 제 3 성분은 제외하거나 또는 적어도 발견 많은 장애물되었던 시장에 참여할 민간 장려에 관한 문제이다. 1970 년대 후반의에서 시작된 장기간의 경기 침체는 지불 계정의 자신의 균형 적 격차의 형태로 많은 개발 도상국의 경제 상황의 급속한 악화를 가속. 많은 LDC 정부는 실제로 인플레이션에 연료를 공급 조치를 구현하여 반응. 이 포함 증가 차입, 외화에 대한 액세스를 제한, 가격 통제, 증가 된 수입 관세 및 라이센스 요구 사항을 통해 수입 컨트롤의 확장. 계기에, 그러한 조치는 독립적으로 추진되었지만 다른 사람 그들은 IMF가 후원하는 경제 안정화 프로그램의 일부. 초기의 1980으로는 자체적으로 안정화 대책이 문제를 해결할 것이며, 대안 적 방법을 추구 한 것으로 분명했다. 세계 은행은 경제 구조 조정 프로그램 (ESAP)를 임신하는 첫번째이었다. 곧 대부분의 국제 자금 지원 기관은 대출 정부가 ESAPs을 구현한다고 주장했다. 모든 구조 조정 프로그램의 핵심 요소는 농업과 식품 시장을 포함한 시장의 개혁이나 개방을하고있다. 세계 은행은 먼저 1980 년대 초에 시작 정책 기반 대출의 프로그램을 설명하는 용어 구조 조정을 적용했다. (세계 은행 (World Bank)의 일반적인 사업은 프로젝트 기반 대출)입니다. 구조 조정 프로그램의 목적은 거시 경제 균형을 회복에 국한되지 않습니다뿐만 아니라 경제 성장을 촉진하기위한 것입니다. 구조 조정은 기회가 아닌 다른 기준보다 비용에 따라 자원을 할당함으로써 생산의 구조를 개선하는 것을 포함한다. 이러한 접근 방식을 지원하는 인자는 자원 할당의 효율은 출력 전류의 값을 증가시키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성장 속도에 대한 전망을 개선하고 생산 구조 지원 보조금 및 세금에 대한 필요성을 회피 최대화된다는 것이다. 증가 allocational 효율에 더하여, 구조 조정이 모두 조작 및 경제적 효율성의 개선에 관한 것이다. 생산 단가가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해당 기술의 도입을 통해 최소화 될 때 작동 효율이 증가한다. 경제성 allocational 효율 더하기 연산 효율의 높은 수준의 높은 수준의 결과이며, 소비자의 요구는 생산의 최소 유지 비용을 반영 가격으로 만족되는 것을 보장한다. 동안 증가 allocational 및 운영 효율성을 통해 생산의 개선 구조, 구조 조정의 중심 플랫폼으로, 실제로 구조 개선은 경제의 다변화를 포함하고있다. 즉 경제 활동의 기초를 구조의 유연성을 확대함으로써, 향상 될 수 있고 따라서 경제적는 특정 상품, 악천후 특히 농작물 또는 해당 영향 세계 가격 하락과 같은 외부 충격에 견딜 수 잘 인 유럽​​ 연합 (EU) 같은 경제권에 의해 적용되는 거래 조건을 실질적으로 변경됩니다. LDC 경제의 내장 경직성은 1970 년대의 외부 충격 (예를 들어 유가 양자 증가, 세계적인 경기 침체와 세계 시장에서 거래되는 농산물의 넓은 범위 가격의 붕괴가) 훨씬 더 큰 영향을 미쳤다는 것을 의미 이러한 경제가 넓은 기반을 가지고하는 것보다 그들이했을 것이다. 구조 조정 프로그램을 개발 혐의로 기소 사람들을위한 도전은 동시에 프로그램의 과정에서 어려움 과도한 수준의 인구를 보호하면서 경제 성장을 자극하는 디자인을 할 찾는 것입니다. 세계 경제의 변화에​​ 대처 더 잘 할 수 있도록 또한, ESAPs 국내 경제가보다 유연하게 노력하고 있습니다. 장기 고용 전망이 투자를 확대하고 지속적인 성장으로 이어질 개선 인플레이션을 가지고 관리 가능한 크기로 재정 적자를 줄이기 국제 수지의 균형을 복원 : 전체 ESAP의 목적은한다. 해야 이러한 목표 정책 입안자을 달성하기 위하여 : 정책 및 제도 개혁의 의제를 식별 기술적으로 일관되고 정치적으로 지속 및 정부와 대출 기관 사이의 이러한 정책을 협상 조치의 순서를 개발할 수 있습니다. 1 목적 자체가 거시 경제 수준에있다. 대부분의 경우 그들은 공급보다는 수요를 조작하기위한 정책을 통해 시도됩니다. 이러한 정책은 전체 지출을 줄이고 국내 생산 제품으로 수요를 리디렉션 지향하고 있습니다. 이 장의 시작 부분에서 언급 한 바와 같이 세계 은행 (World Bank)은 1980 년대 초에 자사의 구조 조정 프로그램을 시작하고 프로젝트에 대한 대출의 사업에서 단기간의 차이로 이것을 보았다. 기대는 구조 조정 프로그램을 선동 대부분의 국가는 3 년 이내에이를 완료 한 것이었다. 두 은행은 정책 기반의 대출에 관여 할 것입니다되는 개별 프로그램의 기간과 정도는 비참 잘못 계산했다. 일부 구조 조정 프로그램 여덟 년 이상에 걸쳐 확장 한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두 번째 및 세 번째 단계에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프로그램을 자금에서 세계 은행의 참여가 증가보다는 감소를 계속하고 있으며, 은행은 공개적으로 구조 조정이 있음을 인정하고있다 :이 모든 세계 은행 (World Bank)과 같은 지식과 존경받는 기관이 있다는 사실을 가리키는 2 여전히 구조 조정의 프로세스에 대한 경험을 학습. 따라서 다른 대출 기관, 국제 공여 지역 사회, 정부 장관, 정책 입안자 및 구조 조정 프로그램의 개발, 실행 또는 관리에 관련된 다른 사람들이 학습 곡선에 있으며 아직 구성하는 것에 대한 확고한 이해가없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안 ESAPs에 대해. 세계 은행 (World Bank)은 경제와 간접적으로 수요 측면에 미치는 영향의 공급 측면에 초점을 ESAPs의 주요 스폰서되었습니다 반면, 국제 통화 기금 (IMF)이 경제 안정의 챔피언이었다 : 스카와 Kydd 씨로 한 상태 때문에 이것은 거의 놀라운 일이다 프로그램. 이는 경제의 수요 측면을 자극하도록 동작 경제의 공급측에 간접적 영향을 미친다. 안정화 정책은 현재 자원과 일치하는 국가의 지출 수준을 줄이기 위해 작동한다. 그들은 직접 높은 성장률로 이어질 그러나 증가 성장은 진짜 전망 할 수 있습니다 전에 오히려 필요한 경제적 안정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애트우드 (3) 따라서, 거시 경제 개혁의 목표를 설명 : 환율 정책 재정 정책과 개혁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따라서, 예를 들어, 수출 실적 (수요)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경제 안정의 추구에 사용 된 정책 수단은 (정부 통제하에 자신의 지출 (재정 정책)을 제공하고 금리가 경제 수준으로 상승 할 수 있습니다으로 현지 통화 (환율 정책), 및 / 또는 인해 인플레이션에 대한 투자자의 신뢰 높은 수준의 평가 절하에 포함되는 통화 정책). ESAPs의 초기 라운드 동안 수요 관리 조치를 처리 국제 통화 기금 (IMF), 및 공급 관리 대책에 초점을 맞춘 세계 은행 (World Bank), 사이 전문화의 정도가 있었다. 그러나, 1980 년대 국제 통화 기금 (IMF)과 세계 은행 (World Bank)은 그것의 구조 조정 차관 (SAL) 프로그램을 도입 할 때 1980 년이 움직임은 세계 은행 (World Bank)에 의해 시작되었다 4 프로그램을 개발하기 시작했다. 1980 년대 중반, 국제 통화 기금 (IMF)은 구조 조정 시설과 강화 된 구조 조정 시설 (SAF와 ESAF)를 출시했다. 이 밀접 세계 은행의 정책 기반 대출 시설과 유사한 장기 양허 성 대출 상품입니다. SAF 또는 ESAF을 활용하고자하는 나라가 먼저 중기에 짧은 다루는 정책 프레임 워크 종이를 개발해야하고 정부는 공동으로 국제 통화 기금 (IMF)과 세계 은행 (World Bank)과이 동의해야한다. 그림 2.1은 안정화 지금 존재하는 구조 조정 프로그램 사이의 상호 관계를 보여줍니다. 따라서, 예를 들어, 시장 개방는 공급측 혹은 구조 조정기구뿐만이며, 또한 그것이 반드시 악영향없이 그 보조금을 감소시키는 것이 가능해진다 효율을 높이는 데에 성공하면 이후 거시 경제의 안정화에 기여하는 용량이 보조금받는 사람의 복지에. 그림 2.1 안정화 및 구조 조정 정책의 성격 개혁 조치의 순서에 대한 많은 논쟁이있다. 토론 구조 안정화 마주 조정, 마주 국내 국제 시장의 자유화, 특정 시장을 자유화하기위한 조치의 순서의 순서 주위를 중심으로하는 경향이있다. 국내 시장의 자유화는 특히 농업 부문에서와 국제 무역을 자유화하려는 시도를 선행해야한다는 광범위한 합의로이 나타납니다. 그것은 국제 시장 5에서 경쟁 할 하나의 더 나은 수보다 강력하고 유연한 경제를 확립 도움이 될 국내 시장을 자유화에 그 성공을 주장한다. 구조 조정의 중심 목적은 정부의 개입과 시장을 통해 중앙 제어에 의한 경제의 왜곡을 제거하는 것이 었습니다. 보조 목적은 이후 시장 개방 기간에 국가의 책임이 남아 그 활동의 관리를 개선하는 것이 었습니다. 그림 2.1는 경제의 농업 및 식품 분야에 적용되어 시장 자유화 조치의 전형적인 예를 제공합니다. 시장 개혁에 착수 나라는 정부의 농업 마케팅 기관에 대해 수행 할 작업의 골치 아픈 문제에 직면해야했다. 이 parastatals의 대부분은되고, 따라서 자신의 국채에 막대한 소모를 매우 큰 부채와 적자를 축적하고이있다. 어떤 경우에는, 가난한 재무 성과는 그릇된 및 운영의 비 효율성에 기인하고있다, 그러나 다른 사람 정부는 같은 전략적 곡물 적립금의 관리 및 소작농 농민의 이익을 증진 포함하는 발달 역할로 준 국영 사회적 책임에 배치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사회적 발달 책임은 그 속성 상 수익성 활동을 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공공 지출을 줄이려는 정부의 딜레마는, 큰 일부가 과거에 농업 마케팅 parastatals 자금 조달에 소요되었지만, 누가 사회적 발달 목적이 자유화 된 시장의 맹인 추구를 포기 할 수 있도록 여유가 없다. 일부의 경우, 정부는 다른 사람들이 이러한 마케팅 기관 구조 조정을 모색하는 동안 (잠비아, 나이지리아에서와 같이) 자신의 농업 마케팅 parastatals를 해산했다. 자원의 효율적 할당은 모든 구조 조정 프로그램의 핵심입니다. 이것은 농업 생산 및 마케팅 활동에 대한 국가의 참여를 배제하지 않는다. 역사적으로는, 그러나, 경제 활동의 많은 지역에서 정부의 개입은 allocationally 및 운영 체제는 비효율적 인 것으로 판명되었다. 정부의 구조가 기회 비용의 변화에​​ 반응 할만큼 유연하지 않은 것이라고 주장하고있다. 또한, 자원들은 정치 고려 사항 및 동작 비 효율성에 기초하여 할당되는 인센티브의 부재에서 발생한다. 그 결과, 구조 조정은 마케팅 상태의 직접적인 역할을 감소 관여하고있다. 민간 부문 및 / 또는 비 정부 조직의 필수적인 기능을 통과하는 준 국영의 폐지, (비정부기구 : 넓은 의미에서, 농업 마케팅 parastatals이되는 구조 조정에 대해 취할 수있는 조치의 네 개의 다른 코스가있다 시장은 이익이 우려 B을하고 완전히 상업 기업으로 준 국영 변환하는로 운영 중심으로 운영, 완전히 상업 기업으로 준 국영 변환 전략적 음식의 보유 및 안정화 가격을 운반하는 비영리 조직으로 준 국영의) 변환 시장 지향과 이익은 경쟁 시장에서 관심을. 에이. parastatals의 상용화에이 절 E. 애트우드, 공공 기업 개혁 프로그램 1991 1995에서 짐바브웨의 농업 마케팅 Parastatals의 구조 조정에 크게 무, 식량 농업기구. (프로젝트 GCP / RAF / 238 / JPN). 1994 년 민영화의 문제는 하나의 옵션이 아니라 그 자체가 가능한 옵션 3의 범위를 포함하는 정책 방향은 다음과 같습니다 : 인 관리, 국가 자산의 소유권은 국가하지만 관리에 의해 유지되는의 민영화는 방식으로 민영화 계약. 비 핵심 자산과 기능 민영화의 또 다른 제한된 형태의 민영화는 비 핵심 자산과 기능의 분리 및 민영화이다. 이것은가 가능하다 등 민간 기업 지분의 일부 매각과의 공동 벤처에 참여, (저밀도 / 농촌 시장에 예를 들어, 수집, 테스트 / 등급, 배달) 판매 또는 임대 일부 제조 및 유통 활동을 포함 할 수있다 국가 소유의 회사의 지분의 일부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주식은 특정 그룹, 예를 개인적으로 판매 될 수 있습니다 등 원료의 생산, 기업의 직원, 원주민 그러나, 폐기 등의 방법이 주식은 아마 전체 시장 가격 이하로 판매해야하기 때문에 정부에 비용이 많이 드는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정부는 증권 거래소 부양을 통해 지분의 일부를 판매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상업적인 목적을 가려 한 사회적 목적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가장 농업 마케팅 parastatals의 경우 달성하기가 가장 어렵다. 잠재적 인 투자자는 이러한 존재 잔류 사회적 목표에 안장되는 거의 관심을 가질 수있다. 또한, 자신의 빈약 한 재정 상태는 그 위험이 높은 투자하게하고 취득 즉시 악영향 공유 값과 구매자의 재정 상태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또한, 완전히 준 국영를 민영화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공공 소유에 대한 향후 정부 정책에 강한 신호를 줄 것이다. 여기서 설명하는 옵션은 상호 배타적 인 것으로 간주 할 필요는 없다. 여러 요소가 하나의 개혁 프로그램 내에 통합 될 수 있다는 것을 생각할 수있다. 관련 시장 (들) 자유화 된 후 예를 들어, 국영 관리를 수축 할 수있을 것이며, 동시에 국영 대중의 소유권을 유지하는 동안 비 핵심 assest 및 / 또는 기능을 민영화. 다른 조합은 동일하게 가능하다. 준 국영 여러 전략적 사업 단위 (SBUS)로 구분 될 수있다. 예를 들어, 가축 육류 마케팅위원회는 다음과 같은 비즈니스 단위로 분할 될 수있다 : 조달 및 비육 동물 조달 자문 서비스 동물 건강 및 개발 자문 서비스 고기 등급 및 포장 고기 마케팅 서비스를. SBUS 많은 이들 사업 단위의 각각 다른 동작한다 감각, 관련 있지만, 시장에서 각각의 비용과 이익 중심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구성되면 이들은 서로 독립적으로 처리 될 수있다. 그 후, 기회의 숫자는 주요 개편 만들 것 유연성으로 인해 발생한다. 상황에 따라하면, 일부는 민영화 될 수 있습니다, 일부는 합작 투자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다른 하나는 공공 소유에 남아있을 수 있지만, 그 관리는 소유의 정부로 남아있을 수 있습니다 정부 지출 등을 줄이는 반면 효율성을 높이기위한 시도로 민영화와 공기업을 관리 할 수 . 농업 마케팅 보드, 또는 준 국영 마케팅 조직의 다른 형태는 상용화 및 / 또는 민영화 할 수 있습니다. 농업 마케팅 준 국영 상용화 과정은 투자 수익, 매출 및 이익 목표를 수립 관리를 포함한다. 위해 준 국영가 시장 방향을 채택 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또한, 상용화 준 국영은 민간 부문의 금융 시장에서 자금을 조달하고 공적 자금에 시장 속도로이자를 지불하는 대신 의존 할 것으로 예상된다. 민영화는 공공 부문에서 그리고 개인 투자자의 구금에 준 국영의 소유권을 전송하는 단계를 추가로 소요됩니다. 소유권의 전송은 다수의 방법으로 수행 될 수있다. 기업의 주식이 증권 거래소에 부유 할 수 있습니다 또는 관리, 직원 또는 공급 업체와 같은 특수 이익 집단에 판매 할 수있다 (예를 들어, 유제품 마케팅위원회는 우유 생산에 매각 될 수 있습니다). 자본에 완전히 거래 결과를 정렬 된 대차 대조표와 현실적인 수익을 적립, 진정으로 실행 가능한 상업 기업으로 변환 : 공기업의 구조 조정은 두 가지 주요 예비 단계를 포함한다. 법령에 의해 부여 된 특별한 거래 권리 또는 권한이있는 일반 상업 기관의로 기업의 특수한 법적 지위의 변화. 초기 단계는 짐바브웨가 네 농업 마케팅 보드했던 것처럼 이사회를 임명 할 수 있습니다. (즉, 유제품 마케팅 보드, 면 마케팅 보드, 곡물 마케팅 보드 및 콜드 스토리지위원회). 이 사외 이사는 다음 기업이보다 효율적이고 더 나은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게 할 수있는 방법에 대한 그들의 집단적인 판단을하라는 메시지가 표시 될 수 있습니다. 다음이 기업은 특히 가격에, 마케팅 보드에 대한 자율성과 봉사 시장의 규제 완화의 상당한 정도있을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우선 순위는 이러한 존재 parastatals의 누적 부채, 처리하는 것입니다. 상용화 민영화 시작할 수의 처리 전에 일련의 장애를 극복하는 것이있다. 누적 적자 : 상대적으로 강한 재무 상태에있는 보드는 훨씬 더 큰 누적 적자를 운반하는 것보다 구조 조정을 수행하기 위해 배치됩니다. 정책 결정자들이 직면 한 딜레마는 이러한 적자를 처리하는 방법을 결정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단순히 정부에 의해 상각하는 경우, 이 잠재적 인 경쟁을 통해 자본과 준 국영, 불공정 한 이점을 제공하고 잠재 투자자들에게 조직의 미래 생존의 더 증거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준 국영 민영화 할 의사가없는 경우에도, 무료 자본의 조항은 완전히 상용화 기업으로 조직을 변화의 정신에 위배 실행됩니다. 금융 출처 : 많은 마케팅 보드는 큰 적자를 수행하고 현금 신선한 주사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적자의 크기는 일반적으로 그들을 지원에서 상업 대출 기관을 낙담한다. 국제 공여 기관은 자금의 가능한 대안 소스하지만 동작의 자신의 규칙은 종종 심지어 최근 민영화 parastatals이 그러나 상용화 준 국영를 사용할 수, 민간 부문에 양보 대출을 제공하는 것을 방지. 세금 부채 : 잠재적 인 투자자가 법인세에 대한 구조 조정 마케팅 보드의 책임에 대해 우려 할 것이다. 일정 기간 동안 손실을 만드는 상업 회사는 일반적 세무 부채를 측정하기위한 목적으로 다른 년 제 이익에 대해 오프셋이있다. 정부가 마케팅 보드에 의한 손실을 치료하는 방법 민영화 이전에 그들이 잠재적 인 투자자에 의해 인식되는 방법에 상당한 관계가 있습니다. 손실의 크기는 누적 손실은 미래 이익에 대한 해제 기록 된 경우, 기업이 세금을 지불하기 전에, 그것은 매우 긴 시간이 될 수 있도록한다. 참작 이러한 손실되지 않은 경우 한편, 다음 마케팅 보드는 가장 매력 투자를 구성한다. 발달 역할 : 마케팅 보드 및 parastatals 다른 유형 자주, 즉 현상 역할이 활동과 그 목적이다 농업 섹터 인구 및 / 또는 영역의 단면의 장기 개발로 이어질 프로젝트 이 나라. 예를 들어, 준 국영 현금 작물 농가에 생계 농민을 변환 할 수 있도록, 또는 소규모 농민들이 큰 상업 농장에 의해 지배 유제품 시장에 침투 돕는 부과 될 수 있습니다. 보드가 개발 책임을 가지고 있지만 어떤 조항이 자금의 적절한 시스템을하지 않은 때 문제가 발생한다. 원칙적으로, 이 문제는 쉽게 parastatals 상용화의 경우에 해결하지만, 민영 아니다. 즉, 비 가능한 개발 활동은 개별적으로 식별하여 정부 재정 지원해야한다. 어려움은 많은 parastatals 의해 사용 된 회계 시스템은 단순히 정확하게 비상업적 활동 부수적 비용 상업용를 분리 할 수​​없는 점이다. 어디 의도는 특정 활동이 이익에서 수행 할 수없는 한 미래의 이해 관계자가 개발 역할을 받아 들일 가능성은 거의 준 국영 민영화하는 것입니다. 그렇다하더라도, 개인 투자자는 일반적으로 그들은 높은 투자 수익을 제공하는 다른 기회를 식별하는 경우, 활동을 철회 할 수있는 권리를 보유 할 것입니다. 또 다른 합병증은 정부가 (경제의 예를 들면 토착화, 가뭄 복구 등) 구조 조정 parastatals의 목적의 일부를 transend 가능성이 많은 것이 폭 넓은 정치적, 사회적, 경제적 목적을 가지고하는 경향이 있다는 사실이다. 이 어려운 개발 문제를 교란의 배열에서 격리에서 농업 마케팅 준 국영의 구조 조정 또는 개혁를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입법 : 구조 조정 또는 마케팅 보드 및 기타 parastatals의 개혁은 변함없이 개정 또는 폐지 보드에 관한 법률 상당한 몸과 책임이있다하는 제품을 포함 할 것이다. 드물게이 지배적 법안을 철회하는 간단한 문제입니다. 농산물의 경우, 법률 경제 다른 문제, 공중 보건, 경제 및 마케팅 문제에 초점을 맞출 수 규제 완화의 과정 하다니 등 연구 자금의 숫자에 관한 공중 보건 조치가 소멸과 함께 쓸려 수 없습니다 규칙 및 제어 시장에 관한 사례. 오히려 완화 종종 시장 참가자의 수가 수가 증가한다는 것을 의미 때문에 보건 측면 강화 및 강화해야 할 것으로 예상된다. 마찬가지로, 업계 전반의 연구 자금과 산업 전반에 걸친 서비스의 제공에 대한 필요성이 변경되지 않은 남아있다. 이 무효화 될 수있는 부품을 유지해야하는 것들과 수정 될 필요가있는 사람들을 결정하기 위해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관련 마케팅 보드에 관한 법률 전체 코퍼스를 검토하는 것이 필요하다. 이 과정은 교육부, 법무부 장관, 의회, 내각위원회의 사무실을 포함하고 주 후, 아마도, 머리 수 있습니다. 이 참가자의 각각은 폭 넓은 포트폴리오와 농업하지만 그들 중 하나를 가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당연히, 따라서, 필요한 규제 변화를 초래하는 것은 정부와 parastatals의 관리는 전적으로 변경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경우에도 상당한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모든 너무 자주, 입법 변화의 시간 규모의 구조 조정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사람들에 의해 과소 평가된다. 법적 문제는 그 자체의 주요한 제한이지만, 관련된 작업 볼륨은 시간이 걸린다. 정부 사업의 모든 측면에서와 같이, 시스템을 통해 새로운 법안의 통과는이 땅의 법에 전달되기 전에 다른 새로운 법률과의 자리를 차지할 것입니다. 이것은 필연적으로 정부의 준 국영의 구조 조정의 진행 속도에 영향을 미칩니다. 농업 마케팅 parastatals에서 정부의 자본 투자는 종종 되살이자 대출의 형태를 취한다. 이자율은 개방 자금 시장에서 승소 한 비율에 비해 일반적으로 준 국영에 매우 유리하다. 대부분의 경우 정부는 실제로 준 국영 적자에 의한이자를받지 않습니다. 자본에 빚을 변환하면 부채 상환해야하기 때문에 대차 대조표의 모양을 개선하고 자본 동안 특정 시점에서 사업의 소유자 (즉 주주)에 속하고 그들은 단지 기업이 충분한 이익이 지불 할 수 있습니다 때마다 지불을받을 배당. 고도의 대상으로 기업 (자본금 주로 부채 차입으로 구성되어 즉 하나) 일반적으로 대부분 주주의 자금에 의존하고 운영 자금을 이익 잉여금보다 투자자에 대한 금융 위험의 더 많은 것으로 인식된다. 개발 도상국의 정부가 자본에 대한 parastatals에 뛰어난 대출을 교환 간주 한 경우, 이 감소하거나 포위 마케팅 보드의이자 지급을 제거에 눈을 자주 전적으로이다. 기업은 상업적 특성이 될 것으로 예상되는 곳은, 그러나, 만족스럽지 못하다. 거의하지 복귀 정부에 뛰어난 자본 금액 지불되고있는 경우, 이는 상업적인 관심사로 사업을 운영 실패의 입장이다 민영화 parastatals에로 자본을 처리합니다. 자기 자본은 대출 자금보다 더 높은 위험을 운반하기 때문에, 몇 년 동안 주가는 높은 수익, 그렇지 않으면 주식 투자가 이루어지지 할 것을 적립해야한다. 그러나 잘못된 가정 또는 이전 몇 년 동안 잘못된 정책을 기반으로 한 자본 투자를 작성하는 경우가있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투자는 그 지역 또는 마을의 대전 기대 농촌 년 지역에서 가금류 기업을 수립되었습니다 수 있습니다. 어떤 이유로, 그 대전이 자리를 차지하지 않은 경우, 그 생산 단위가 실행 불가능 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그들을 쓸 최선을 다 할 것이다. 부채 - 주식 스왑, 기껏해야 자기기만이 될 것이며, 최악의 경우, 쓸데없는 종류의 은폐 될 것이다. 대부분의 경우 기증자 또는 대출 기관은 구조 조정 대출에 부착 된 상태의 증가 민간 부문의 참여 부분에 대한 시장 개방과 격려를 만들었습니다. 어떤 경우에, 적자 농업 마케팅 준 국영의 개혁 또는 폐지는 대출과 대출받는 사람 사이의 계약의 일환이었다. 이러한 개혁을 구현하는 경험은 변화하고있다. 다른 사람, 프로세스가 매우 느린되었습니다 동안 일부의 경우, 민간 부문의 참여는 매우 빠르게 개발했다. 대부분은 시작되는 시간 시장 자유화 조치에 민간 부문의 개발 단계에 따라 달라집니다. 일부 국가에서는 공식 부문에 강력한 마케팅 functionaries 신속하게 발생하는 경향이있다. 기업가는 이미 존재하고 그들은 그들의 과거의 마케팅 활동에서 자본의 일정 금액을 축적했다. 정부가 비공식적 인 마케팅 활동을 억제에 성공했다 반면에, 기업가 정신 및 위험 감수의 경험과 문화가 손실, 또는 적어도 현저하게 감소되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규제 완화 시장에서 민간 부문의 참여는 매우 느린 과정이다. 시장 개방은 마케팅 시스템에 가져올 수있는 급진적 인 변화를 설명하기 위해 그림 2.2 및 2.3 종이의 뒷면을 고려하십시오. 그림 2.2은 이전에 시장 개방 짐바브웨를 제공 공식적인 곡물 마케팅 채널을 나타낸다. 곡물 시장위원회 (GMB)는 수요 독점과 국가의 상식, 흰색 옥수수에 대한 독점 모두를 개최했다. GMB는 짐바브웨의 도시 중심에 위치한 대규모 밀러를 공급했다. 병렬 채널은 무면허 상인이 구매 및 판매 곡물 및 소규모 밀러를, 해머 밀 기술을 사용하여,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존재했다. 그러나, 이러한 불법 거래는 매우 작은 규모로 실시하고, 입자의 벌크 산업용 롤러 밀링 기술을 사용 GMB 도시 밀러를 포함하는 공식 단일 채널을 통해 통과시켰다. 짐바브웨 정부는 모두 소비자 가격을 유지하고 국가의 상식의 안정적인 공급을 보장하기 위해 GMB에 보조금을 지불했다. 옥수수의 농부들에게 가격은 정부가 아니라 시장의 힘에 의해 결정되었다. 기음.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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