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July 2, 2016

4 배 2010 외환 전력






+

외환 성경 시스템 Arlight. 나는 당신이 무역 도움이 신호가 유효 무엇인지 알 수있는 수동 및 내부 사진과 함께 너희들을위한 좋은 압축 파일을 가지고했습니다. 성경 시스템의 버전​​ 3은 원래부터 많은 변화와 함께 좋은 일이다. 나는 또한 TP, SL 유효한 신호 입력 레벨을 변경했습니다. 모든 개선하고 당신에게 좋은 결과를 제공해야합니다. 나는 나를 위해 최선을 근무하고 있지만이 시스템은 거래 가능한 다음 지침을 사용하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무엇을 알려주는 설명서를 첨부했습니다. 나는 모든 일관성에 대해 해요 그리고 내가이 거래 지침의 마련했습니다 무슨이다. 자신의 규칙에 일치하는 상인은 성공적인 상인이다. 이것은 내가이 거래 전략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고있어 것입니다. 나는 크게 수익성가 시스템에 도움이되는 소프트웨어의 원래 버전을 상당히 수정했습니다. 이것은 최종 버전이 될 수 있습니다. 나는 / IBFX가 / 전문가 / 지표 폴더 PROGRAMFILES에. ex4 및. mq4로 끝나는 모든 파일의 압축을 풉니 다했습니다. (IBFX가 아닌 경우 브로커가 프로그램 파일에 브로커 폴더를 찾을 수 있습니다.) 끝 템플릿 파일은. tpl에 PROGRAMFILES / IBFX / 템플릿 폴더로 이동합니다. 즉, 설치시에이야. 무역 규칙. 적어도 무슨 일이 나를 위해 작동합니다. 각 쌍의 승리 또는 손실 -40 각 무역에 TP PIP 하루 거래 -1. - SL, 반대 방향으로 신호. 동부 표준시 오전 6시에 무역 용 유럽 및 GU - start 거래 및 당신이 당신의 거래를 찾을 때까지 기다립니다 - 당신의 승리 업에 그림과 같이에서만 유효 신호 잠깐. 3 시간 작업이 완료 다시 보통으로. - 훈련을하고 전략을 유지한다. 이 방법은 달성 할 수있는 무엇. 황금 그림은 나를 쌍하지만 혼자 지난 달 1262 주사위에서 뽑아 결합 된 두 쌍 당 1 개월 시각적 다시 시험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GU에 유럽 연합 (EU)과 553에 709의 주사위. 이 시스템의 전력의 예. EURUSD 쌍은 40 핍 이익의 11 일 연속 있었다. 십일일에서 440의 주사위. 내가 얼마나 지난 달 모르지만 나는이 시스템은 한 달에 약 1000 주사위 점의 평균을 끌어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일부 상인 충분하지 않을 수 있지만, 그것은 나를위한 것입니다. 여러분 중 일부는 일관된 전략을 찾는 데 문제가 또는 그 문제에 대해 하나하려는 경우 여기에 당신이 타고 다시이야. 이 전략은이 시스템을 잘 장기적으로 작동해야하며, 한달에 주사위의 좋은 금액을 유치 않습니다. 행복 무역 나는 모든 사람들이 사용하는 내 개인 템플릿을 게시하고자하는 행운을 빌어 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 템플릿은 FXhermit 자신에 의해 변경 사항을 포함한다. 나는이 변경이 시스템에게 아주 좋은 범위 상인을 느낀다. 나는 어떤 규칙을 배치하지 않을거야. 당신을 위해 가장 적합한 알아낼. 조심스럽게 트렌드 라인 및 S / R 지표를보세요. 이것은 당신이 신호를받을 때 더 높은 가능성이 무역을 배치 할 수 있습니다. 이 두 지표는 시스템 광택이 그렇게 그들을 사용합니다. 행운 사람들의 베스트. 새 템플릿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휴일에 대한 포럼을 선물로 내 자존심과 기쁨 시스템을 공유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나는이 이제까지 만든 최고의 의상 내장 마누엘 시스템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라는 제목의 내 마지막 스레드는이 시스템에서 지표 중 하나를 사용했다. 그래서 표시기를 사용하는이 스레드에게 치료를 찾을 수 있습니다. 나는 우리가 그것을 사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에 대해 이야기 할 수있는 포럼과 공유 해요. 나는 시스템 규칙이 좋은 출발점하지만 돈은 t이 잠재력을 s로 그들이 빛을 할 생각 생각합니다. 이 시스템은 마지막 말 2,009분의 9 97 뒤로 위해 인터넷에서 판매되고 보였다. 사실이 매진되기 전에 온라인으로 구입하고 놀라운 잠재력을 가지고 있음을 보았다. 그것은 수동으로 들어 왔지만 나는 거래 지시 t 시스템 정의를 제공 바랬다 - 느꼈다. 그들은 좋은 출발점이다 그러나 나는 우리가 우리가 시미 성배 시스템으로 확장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테스트를 생각한다. 나는이 시스템의 제작자가이 시스템을 사용하여 이십삼일에 60K의 이익 (700)에서 라이브 계정을 가져 보았다 그러나 그들은 부착 된 시스템 규칙을 거래하지 않았다. 그들은이 시스템을 거래하고 어떻게 요구하지 않습니다. 내가해야 바랍니다. 그들은 하루에 약 2-5 거래를 복용 한 것처럼 보였다. 라이브 계정은 60K의 이익까지 더 손실을 완전히 없었다. 내가 기억하는 바로는 약간의 휴식도 그래서 거래는 날이 거래 스타일에 사용되는 트레일 링 스톱은 여전히​​ 생각한다이 종료되었다. 어떤 사람들은 시스템이 사기라고 생각했다. 나는 그것이 사기라고 생각 사​​람들이 시스템을 구입하고 회의적이었다하지 않은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하지 않았다. 창조주는 좋은 사람처럼 보였다 매우 빠르게 이메일에 응답했습니다. 그는이 시스템을 판매 중단 이유를 모르겠어요하지만 23 일 60K을한다면 그는 t 웹 사이트가 필요 바랬다 - 왜 볼 수 있습니다. 위로 년 전, 나는 실제로 그 설명서에 시스템 규칙을 사용하지에 대한 창조자 물어 그는 너무 잘 시스템을 알고 있기 때문에 그 정확한 항목의되지 않은 거래를 취할 수 있다고 나에게 말했다. 그는 그들이 비록 권장되지 않았 음을 밝혔다. 나는 이것이 당신의 일부를 할 수 있지만, 거래 규칙이 멋진 시스템에 가장 적합한을 확인하기 위해 함께 작업하려고 할 경우 t 알고 돈. 나는이 시스템을 사용하여 몇 가지 좋은 거래를 했어하지만 난 그게 수익성이 더욱 확장 될 수 같아요. 함께 작업 할 수 있습니다. 내가 잡을 경우 온라인 내가 거기에 엉덩이를해야합니다이 시스템의 모든 측면을 판매하는 모든 몸은 내가 자주 종료 그래서 t 내가 t 볼 수 있다고 생각 돈 보일 구운. 이것은 당신이이 시스템의 창조자 감사하지 않는 한 판매를 위해이지 거래에 대한 지역 사회에 의해 사용됩니다. 첨부 이미지 내 자존심과 기쁨 시스템을 공유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휴일에 대한 포럼을 선물로 (클릭). 나는이 이제까지 만든 최고의 의상 내장 마누엘 시스템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라는 제목의 내 마지막 스레드는이 시스템에서 지표 중 하나를 사용했다. 그래서 표시기를 사용하는이 스레드에게 치료를 찾을 수 있습니다. 나는 우리가 그것을 사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에 대해 이야기 할 수있는 포럼과 공유 해요. 나는 시스템 규칙이 좋은 출발점하지만 돈은 t이 잠재력을 s로 그들이 빛을 할 생각 생각합니다. 사람이 더 나은 자동으로하는 경우에 구현 될 것입니다 내 의견 규칙에서 수동으로 그 일을만큼 좋은되었으며, 어떻게이 시스템의 성능이었다 그렇다면 문서에 지정된 기존 규칙이 시스템을 자동화하려고 했 따라서 우리는 최대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익. 사람이 이러한 질문에 대한 답이 있으면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당신이 살고있는이 시스템을 사용 했 얼마나 내가 년 전 다음 더 많은 시스템을 구입 한 결과는 무엇인가. 이것은 내가 모든 가능한 시스템을 구입 한 시간이었다. 나는 t 정말 내가 무엇을하고 있었는지 또는 내가 찾는 있었는지 didn를. 나는 t 때문에 외환 지식의 나의 부족의 많은 후 거래를 바랬다 -. 난 그냥 내 이전의 USB 드라이브 중 하나에이 시스템을 발견하고 그것을 봐주고 정말 가지고 얼마나 많은 잠재적 인 놀랐다 다시. 당신이 t의 다시 그리기 아무튼 좋은 사용자 정의 외환 시스템이 자주 아니다. 지금은 잘 작동을 확인하는 방법에는 여러 시간 프레임에서이 일을 테스트하고 있어요. 나는 다른 사람들을 돕기 위해를 공유 할 수있는 좋은 생각과 우리가 또한 매개 변수를 거래 할 때 아니다 무슨 일이야 무엇에 대해 이야기 할 것이다라고 생각했다. 만듭니다 꾸준한 느린 백만장 십이 2010 상태 가입 : 그것에서 장기적으로 49 게시물에 대한 I 년 전에 다음 더 많은 시스템을 샀다. 이것은 내가 모든 가능한 시스템을 구입 한 시간이었다. 나는 t 정말 내가 무엇을하고 있었는지 또는 내가 찾는 있었는지 didn를. 나는 t 때문에 외환 지식의 나의 부족의 많은 후 거래를 바랬다 -. 난 그냥 내 이전의 USB 드라이브 중 하나에이 시스템을 발견하고 그것을 봐주고 정말 가지고 얼마나 많은 잠재적 인 놀랐다 다시. 당신이 t의 다시 그리기 아무튼 좋은 사용자 정의 외환 시스템이 자주 아니다. 지금은 잘 작동을 확인하는 방법에는 여러 시간 프레임에서이 일을 테스트하고 있어요. 나는 그것이 좋은 것이라고 생각. 나는 휴일 후에 당신을 도울 것이다 당신의 답장을 보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것은 유망 보인다. 난 여전히 MACD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궁금 해요. 돈 T 무역 할 때 등 살렘 전송 역 제로 라인을 통해 그것을 평면 만 걷고 전송 스테이션 인해 스택의 철거에 토요일, 년 6 월 18 일에 종료됩니다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당 폐기물 드롭 오프 6 월 18 일 현장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일요일, 년 6 월 19 일에 일반 주간 일정에 재개, ID 증명 수도 떨어져 자신의 정원 폐기물에서와 오후 4시 예루살렘 주민 오전 7 살렘이 때문에 전송 역 사이트에서 철거와 관련된 일에 오전 7시 년 3 월 12 일 2016 년 시작 오후 4:00, 토요일과 일요일에 Swampscott 도로에 역 전송, 자료를 내려 사람들은 자신의 안전을 생각 나게하는 만 지정 이탈 지역에 머물. 마당 쓰레기는 종이 마당 쓰레기 봉투에 떨어 뜨리고 또는 사이트의 지정된 영역에서 느슨한 덤프해야합니다. 비닐 봉지에 정원 폐기물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직경 덩어리가 2보다 큰 지점은 accepted. Residential 쓰레기 및 건설 및 철거 잔해가이 시간에 전송 역에서 허용되지 않습니다되지 않습니다. 여분의 주거 쓰레기 폐기해야하는 주민들은 가두 수집을 위해 도시 오렌지 오버 플로우 가방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오버 플로우 가방 공공 서비스, 도시 수집가 사무실, 크로스비의 마켓 플레이스 및 위너 브라더스 하드웨어의학과에서 2.50 각각 사용할 수 있습니다. 건설 및 철거 잔해를 폐기하고자하는 사람들은 다른 위치로 가져 계획해야합니다. 파편의이 유형을 받아 들일 수있는 지역의 다른 환승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멜로 보스턴 폐기물 관리의 역 목재 폐기물 (WM)를 전송, 살렘 재활용 끄는 폐기물 관리 (WM)은 6 월 1 일 2015 SATV 시계 효과적시 계약 점령 쇼 : 살렘 이웃, 살렘에서 재활용. 시 재활용 픽업 질문이 인터뷰 형식입니다. 무엇을하지 말아야 할 것은 다음 쓰레기통에 과부하하지 마십시오. 바바라 워렌, 살렘 사운드 Coastwatch 전무 이사, SalemRecycles 회원, 예루살렘 상공 회의소와 함께 시장 드리스콜, 살렘 사운드 Coastwatch의 이야기 휴지통 청소년 (TTT)가 디자인을 도운 재즈 새로운 스티커를 과시 다시. TTT 또한 현재 엉덩이 쓰레기통의 위치를​​ 매핑하고 쓰레기통의 더 많은 사용을 얻기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새로운 위치를 권장합니다. 언젠가 상자 라이너 (모든 CLEAN하시기 바랍니다)를 재활용 : 관련된 모든 클릭에 의해 큰 협력과 노력은 새로운 스티커 비닐 봉지 재활용 규칙 업데이트를 참조하십시오 확대합니다. 2-15 담배 꽁초 재활용 프로그램 PlasticBagRecycling : 업데이트 된 목록을 가져옵니다 12/4/14에 만든이 첫번째 컬렉션에 꽁초를 취득, 살렘 청소를 계속 도와주세요 마을 주변이 상자를 참조하십시오. 담배 폐기물은 우리의 거리와 보도에 쓰레기의 가장 일반적인 형태 중 하나이며, 살렘 시장 김 드리스콜은 말한다. 사용할 수 이러한 용기있는 것은 우리에게 녹색되는 우리의 전체 쓰레기 출력을 제거하는 우리의 노력을 유지하면서 깨끗한 우리의 도시를 유지하기 위해 또 하나의 도구를 제공해야합니다. 자세한 내용을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Slideshare는 기능과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관련 광고를 제공하기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당신이 사이트를 탐색 계속하는 경우, 당신은이 웹 사이트의 쿠키 사용에 동의합니다. 우리의 이용 약관 및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참조하십시오. Slideshare는 기능과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관련 광고를 제공하기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당신이 사이트를 탐색 계속하는 경우, 당신은이 웹 사이트의 쿠키 사용에 동의합니다. 개인 정보 보호 정책 및 자세한 내용은 이용 약관을 참조하십시오. SlideShare 앱에서 모두 좋아하는 주제를 탐색하면 오프라인에서도 2016이 SlideShare LinkedIn에 공사 베트남 전력 분야 점유율을 확대하기 위해 모바일 사이트 업로드 로그인 회원 가입 두 번 탭에 계속하십시오 SlideShare 애플 리케이션은 나중을 위해 저장하는 가져 오기




No comments:

Post a Comment